유틸리티

아이폰 로지텍의 무료 마우스-터치 마우스Touch Mouse

iPhoneArt 2010. 1. 14. 21:53
300x250
WiFi를 이용한 마우스 무선 조종 Touch Mouse

Touch Mouse는 로지텍에서 개발한 WiFi를 이용해  아이폰과 아이팟터치를 마우스로 무선마우스로 이용 할수 있게해주는 앱입니다. 티비에 컴퓨터가 연결되었을 경우도 무선 조종할수 있고, 포인트와 스크롤, 클릭, 드래그(선택)해서 맥과 PC를 무선 조종할수 있습니다. 로지텍 사이트에서 데스크탑용 소프트위에만 설치하면, 자동연결해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로지텍 무선마우스 Touch Mouse

텍스트 입력과 멀티터치 트랙패드를 제공하고, 두개 혹은 세개의 마우스 버튼 등을 지원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무료니 아이팟터치나 아이폰에 설치해서 실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스크탑용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아이폰 로지텍 무선마우스 Touch Mouse
컴퓨터 운영체제 별로 데스크탑용 서버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설치후 먼저 서버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아이폰 로지텍 무선마우스 Touch Mouse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에 설치된 touch mouse 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컴퓨터와 연결됩니다. 자신의 컴퓨터 이름을 탭해서 마우스를 실행시킵니다.
 
아이폰 로지텍 무선마우스 Touch Mouse
한글입력은은 보기가 좋지 않지만 단어는 제대로 입력됩니다. 영어는 보기 화면에서도 제대로 입력이 됩니다.
 
아이폰 로지텍 무선마우스 Touch Mouse
셋팅에서 원하는데로 이용할 버튼수와 스크롤 스피드, 트랙킹 스피드 , 드래그하기 등을 선택해 놓으시면 됩니다. 드래그는 아주 편하게 이용할수 없었습니다.
기능 요약
- 멀티터치 트랙패드와 두개 혹은 3개의 버튼 제공(좌,중,우 버튼)
- 두손가락 스크롤링 지원
- 키보드와 스크린 텍스트 디스플레이
- 키보드 가리기와 보기
- 키보드와 트랙팩 가로모드 제공
시스템 사양
- Mac with OS X 10.4 이상
- PC with Windows XP, Windows Vista, or Windows 7
- 컴퓨터와 아이폰, 아이팟터치는 같은 무선네트웍안에 있어야 합니다.
- Touch Mouse서버 소프트웨어
 
  Touch Mouse  사용소감
 
트랙패드와 키보드의 글씨 입력 등 속도가 좋았습니다. WiFi가 약해서 끊기지 않는다면 오래 사용할수도 있을듯 합니다. 생각보다 사용하기 편합니다. 컴퓨터와 티비가 연결되어 있는 집이라면 다운받아 실험해 보십시요. 컴퓨터에서 이용하는것도 재미는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