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네이버 주소록 – Naver Contacts을 이용한 아이폰 연락처 백업과 복구

iPhoneArt 2010. 3. 12. 00:07
300x250
네이버 주소록 Sync- NAVER Address Book Sync

 네이버 주소록을 통한 연락처 연동은 사용이 쉽고 편리합니다. 두가지 모드를 제공하는데, 백업 전용과 실시간 동기화 모드 입니다. 연락처 데이터를 네이버에서 관리하고 있었다면 아이폰에 가져와 동기화 시키고, 아이폰에서 데이터가 추가되면 동기화를 통해 언제나 같은 연락처를 저장할수 있습니다. 

최신버전 5.1의 기능

- 실시간 동기화 모드로 연락처 자동 보관과 관리

- 백업 모드로 연락처 보내기와 가져오기

- 중복 연락처 합치기와 이름없는 연락처, 번호 없는 연락처 숨기기와 삭제 기능

- 그룹 생성과 이동

- 그룸 문자와 그룹 메일 발송

- 전화 분실 시 연락처 삭제와 복구 지원

 

아이폰을 처음 산 경우 1번에서 막히시는 분들께서는 USIM카드를 이용해서 전화번호를 넣는 방법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이방법도 힘드신 분들께서는 아이폰 구매시 대리점에서 구형 휴대폰의 저장 정보를 옮겨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전화 번호 이외에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 등이 네이버 주소록에 정리 되어 있다면네이버 앱도 사용이 편할듯 합니다.
전화 번호 백업과 관리는 쇼고객센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네이버 주소록 Sync의 제공 기능
- 아이폰, 아이팟터치에서 연락처 내보내기: 네이버 주소록을 대체하거나 통합관리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주소록 가져오기: 네이버주소록에 저장된 주소로 내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의 주소를 대체하거나 통합하기
 
 
- 연락처 가져오기와 보내기에서 대체하기보다는 합치기 기능이 더 안전한 이동을 할수 있
습니다. 대체하기는 연락처 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아이폰 주소록의 사진과 그룹 정보는 저장하지않습니다.
- 휴대폰의 정보는 대표번호 한개만 네이버 주소록으로 저장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