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알람시계 dot matrix clock 리뷰

iPhoneArt 2009. 12. 22. 19:04
300x250
알람음 녹음과 내사진과 음악으로 사용자화 하는 dot matrix clock
 
 
아이폰 알람 시계 dot matrix clock
dot matrix clock내 앨범의 사진음악 앨범의 좋아 하는 노래를 알람음으로 설정할수 있는 매트릭스 시계입니다. 알람음을 직접 녹음해 추가시킬수 있고, 다양한 설정으로 사용자화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을 흔들어 시계의 색상을 간단하게 변경할수도 있습니다.
알람의 설정은 매시각 알람과 원하는 시간 알람을 할수 있고, 설정에서 글자색상과
위치를 변경하고, 음악과 사진을 넣어 원하는 시계를 만들어 보십시요.  
매시간 알람은 앱 실행 상태에서만 들을수 있어 아쉽지만, 알람기능은 앱 실행 상태에서 아이폰이 잠겨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노래나 애인의 목소리로 알람을 정하고, 배경 사진으로 넣어 놓고, 아침에 잠을 깨고 싶으신 분들에게 더 없이 좋은 시계하고 할수 있습니다. 
 
설정: 점의 색상과 스타일 알람과 매시간 알리미, 시간표시와 날짜 형식, 배경이미지와 글자 배치 등을 선택해 사용자화 할수 있습니다.알람과 매시간 알람, 두곳에 녹음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알람 시계 dot matrix clock
색상과 테마 선택10개의 테마와 색상, 이탤릭체 점 스타일과 외곽 굴리기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알람 시계 dot matrix clock
알람음: 기본으로 내장된 13개의 알림음 중에서 선택하거나, 녹음해서 지정하기, 음악앨범에서 노래 가져오기로 지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알람 시계 dot matrix clock
알람음 녹음: 알람 설정하기의 하단 메뉴 녹음에서 새로운 알람음을 녹음하고 저장해놓고 목록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아이폰 알람 시계 dot matrix clock
매시간 알람 기능입니다. 앱을 실행시켜 놓야야 하지만 아이폰이나아이팟터치를 사용하지 않고 있을때라면 원하는 노래를 지정해 놓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알람 시계 dot matrix clock
알람시계 dot matrix clock 특징
- DOT 색상/모양 변경 기능
- 10 개의 내장 색상 테마 및 추가 가능
- 가로 보기 / 세로 보기 모두 지원
- 시계 표시 위치 변경 가능(수직 방향)
- 여러개의 알람 사용 가능
- 알람 다시 알림 기능
-  매시 정각 알림 기능
-  13개의 내장 알람 소리
-  마이크를 이용한 알람 소리 녹음 기능
-  아이팟 음악 라이브러리를 알람 소리로 사용 가능
 
 
 
Dot Matrix Alarm Clock 업데이트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알람 사운드 녹음이 알람음 설정과 매시간 알람 두곳에 들어가 있는데 메뉴를 따로
빼놓는다면 더 빨리 녹음 메뉴를 찾을수 있을듯 합니다. 현재 있어야 할곳에 메뉴
가 있기는 한데, 잘보이는 한곳에 모아두어도 좋을듯 싶습니다.
사용자화 할수 있는 부분중 녹음 기능과 배경화면 지정이 아주 좋습니다. 물론 앨범의 노래를 가져와 지정하는것도 장점 중의 하나 입니다. 알람을 앱을 실행하고 들을수 있다는것이 아쉽지만, 아침에 이용하기는 무리 없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