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앱 블링블링하게 사랑의 말을, LED배너 eBanner 리뷰

iPhoneArt 2009. 12. 22. 00:00
300x250
LED배너로 하고 싶은 말을 전달해 보자 - eBanner - (전광판 + 에모지)
 
 
아이폰 배너 eBanner
e배너-eBanner는 아이폰의 스크린에 문장을 적어 LED효과를 낼수 있으며 다양한 선택 사항으로 원하는 배너를 표현할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스크린 사이즈를 최대한 이용한 커다란 서체 사이즈를 지원하며, 긴 문장 입력을 지원하며 유니코드 심볼이 포함된 키보드로 여러 종류의 이모티콘을 넣을수도 있습니다. 
설정에서 탭과 더블탭이용하기를 켜고 문장이 나가는 순간에도 바로 편집에 이용할수 있고, 반전과 깜빡임 효과와 미러 효과를 지원하며, 점의 크기와 형태 색상 등을 조절해 원하는 배너를 만들어 보여줄수 있습니다.크리스마스가 다가 오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음악을 틀어 놓고, eBanner로 작은 이벤트를 해보세요 ~! 
 

eBanner 둘러보기

아이폰 배너 eBanner
eBanner는 한글과 영어를 지원합니다. 한글 시스템에서 메뉴는 한글로 표시됩니다.
표시할 문장: 쓰고 싶은 문장을 이곳이서 입력
날짜보기와 시간보기 : 문장 디스플레이 할때  날짜를 자동으로 넣어 줍니다.
폰트: 서체 지정

아이폰 배너 eBanner
색상과 모양: 막대바를 조절해 색상이 바뀌는것을 보면서 변경할수 있고, 무지개 효과 를 넣을수 있습니다. 
점의 모양: 화살표와 동그라미, 네모와 하트 등 다양한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배너 eBanner
서체의 크기와 부드럽게 처리하기: 세가지 크기로 아이폰에 표시할수 있고, Bold와외곽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스크롤: 스크롤 켜고 끄기와 속도 지정.
미러모드와 깜박임: 글자를 반대로 표시하며 깜박이 효과와 깜박이는 주기를 정할수있습니다.
더블탭과 싱글탭 켜고 끄기: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한번, 두번탭으로 스크롤을 멈추고 거나 편집화면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자동 잠금 방지: 아이폰이 자동으로 잠겨 화면이 어두워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마지막에 진동: 아이폰의 경우 디스플레이가 끝나면 진동
 
아이폰 배너 eBanner
문장 입력과 편: 편집을 누르면 새문장 넣기가 나오고, 입력 키보드가 나옵니다 .원하는 문장을 입력하고 Done을 누르면 디스플레이가 시작 됩니다.
아이폰 배너 eBanner
eBanner는 가로모드와 세로모드를 지원합니다. 디스플레이할때 가로모드에서 탭을 두번하면 가로모드 편집창으로, 세로일때 탭하면 세로모드 편집창이 나타납니다.
기능 및 특징 요약
 
아이폰 배너 eBanner

- 현재 재생중인 음악의 제목/가수/작곡가/앨범 제목을 표시할 수 있는 매크로 기능
- 트위터 타임라인이나 멘션을 표시할 수 있는 매크로 기능
-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표시 가능한 최대 크기로 문장 표시
- 유니코드 기호(570+)/에모지(470+) 문자 입력기 채용
- 자유로운 글꼴 설정
- 세가지 글꼴 크기
- 글꼴 표시 옵션(진하게/부드럽게)
- 가로 보기/세로 보기 모두 지원
- 변경 가능한 스크롤 속도(스와이프 제스쳐)
- 스크롤 기능 켜고 끄기
- 깜박임 효과 깜박임 속도 조절
- 자유로운 LED 도트 색상 변경 및 모양 변경(16가지 모양), LED 도트를 무지개 색상으로 표시, LED 도트 크기 조절(크게/작게)
- 반전 효과
- 미러 모드
-메시지 스크롤 완료 후 진동 발생(아이폰)
- 다중 메시지 관리 기능
- 자동 잠금 방지
- 메시지 끝에 날자와 시간 표시 가능
- 메일 전송 기능으로 다른 사용자와 배너 메시지를 공유
- 적은 메모리 사용량
- 외부 모니터 출력 기능(최대 1280 x 720)
 
 
eBanner 업데이트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서체 굵게 처리하기와 부드럽게 표현하기를 끄면 영어보다 한글의 경우 글씨의 표현이 너무 많이 달라집니다.이쁘지 않아서 이 옵션은 끄고 사용해야 할듯 합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편집화면으로 이동할때 세로모드에서 편집으로 들어가도 가로모드로 바꿀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선택사항이 다양한 배너 앱이고, 특히 심볼이 있는 유니코드 키보드와 긴 문장도 입력할수 있 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에서 먼저 음악을 플레이 하고, eBanner를 실행하시면 음악과 함께 배너가 스크롤니다. 


* 2012 02 27 글 수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