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사진 앱 Slow Shutter Cam와 Burst Mode

iPhoneArt 2010. 11. 16. 18:21
300x250
슬로우셔터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그림처럼 Slow Shutter Cam
Slow Shutter Cam 아이폰 슬로우 셔터 카메라

Slow Shutter Cam은 움직이는 피사체를 긴 노출 시간으로 촬영해 피사체의 움직임을 담을수 있는 사진 앱입니다.

Slow Shutter Cam 아이폰 슬로우 셔터 카메라

어떤 피사체를 잡느냐가 이 앱을 효과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흔들린듯한 물체의 움직임을 잡아, 정지되지 않는 시간을 담은듯한 사진을 원할 때, 속도감이 있는 역동적인 사진을 찍고 싶은 경우, 사용해볼만 합니다. 전체 해상도, 실시간 미리 보, 노출과 포커스 잠금, 셀프타이머와 슬로우 셔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Slow Shutter Cam 아이폰 슬로우 셔터 카메라

MOTION BLUR 모션 블러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연속적으로 캡처해 폭포의 떨어지는 물을 표현하거나, 움직임의 괘적을 담아 더 속도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셔터간격은 0.5부터 1,2,5,10,15,30초 까지 지원하며, 스크린터치로 사진 찍을수도 있습니다. 

 
Slow Shutter Cam 아이폰 슬로우 셔터 카메라

LIGHT TRAIL: 빛으로 그림을 그리는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불꽃놀이나 움직이는 발광체를 촬영할 때 이용할수 있습니다. 

LOW LIGHT: 광량이 적은 상황에서 긴 셔처 속도로 빛의 양을 늘릴수 있습니다. 노출을 조절해 튜닝 가능.

Slow Shutter Cam 아이폰 슬로우 셔터 카메라

편집에서 정지 순간 조절하거나, 밝기와 대비, 색상과 톤을 보정할수 있습니다. 30초 셔터 간격으로 두가지의 피사체를 한 화면에 찍어서 오버레이 시킬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슬로우셔터 캠 Slow Shutter Cam
설정
셀프타이머를 지정해 사용할수 있습니다.
셔터 간격 사용을 켜면 슬로우 셔터 조절은 ±2EV의 노출조정을 하게 됩니다.
스크린 셔터 켜고 끄기와 사진크기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기능 요약
전체 해상도 지원
실시간 미리보기
정지 순간 조절
노출 보정
탭으로 ,
셀프 타이머 지원
 
Slow Shutter Cam 사용소감
아이폰을 흔들면서 사진 찍는것도 재밌지만, 긴 셔터시간을 늘려서 겹쳐진 이미지들을 얻는 재미가 있습니다. 노출조절이 좀 더 잘되어서 색상을 잃지 말았으면 하는데, 업데이트 버전에서 조절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부족함을 느끼면서도 재미는 있는 Slow Shutter Cam 입니다. 재밌게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 슬로우셔터는 오래전 리뷰라 스크린샷이 최신 버전과 섞여 있습니다. 
 
고속 연사 촬영:  Burst Mode
Burst Mode 아이폰 아이패드 연사 촬영
초당 24프레임으로 스냅샷을 찍을수 있고, 스냅샷을 선택해 합칠수 있습니다. 여러자의 사진 중 선택해서 합칠수 있어서 재밌는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Burst Mode 아이폰 아이패드 연사 촬영

*3Gs는 초당 15프레임에 200장 한계가 있습니다. iOS5 이상 아이폰3Gs, 아이패드2, 아이팟터치 5세대, 아이패드 미니, 에어 지원

기능 요약

전체 해상도 촬영, HD1080, HD720 and VGA 지원 아이튠즈 파일 공유 지원

셀프타이머와 볼륨 셔터 촬영 

연사 장수 조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