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사진, 스치기만으로 필터를 적용하는 Phototreats

iPhoneArt 2010. 11. 1. 08:00
300x250
쉬운 사용법과 일상의 활동에 맞춘 필터 적용 Phototreats

Phototreats는 미리보기로 필터적용을 최대한 쉽게하고, 필터의 이름도 전문용어를 빼고 

일상적인 활동에 맞게 바꿔 더 쉽게 느껴지는 사진 필터와 공유를 위한 응용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 배포중인 Phototreats는 총 일상의 활동에 따라 먹는일, 스타일, 활동, 계절, 시간이5가지 테마의 필터를 제공합니다. 테마마다 각각  4개의 깔끔하게 적용된 필터를 가지고 있어  총 20가지의 필터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무료버전은 3가지 테마인 음식, 스타일, 활동에 해당하는 12가지의 필터를 사용할수 있고계절과 시간은 앱내 구매 아이템으로 잠겨져 있습니다. 
현재 무료로 제공되는 12가지 필터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으니 사용법 쉽고, 그래픽도 좋은사진 편집 앱이 필요하다면 다운로드 해보십시요.
 
아이폰 사진 필터 Phototreats
Favorites(즐겨찾기)필터를 적용하려면 선택된 필터를 길게 탭하면 별표가 나타납니다.
자주 사용하는 필터를 즐겨찾기로 등록해 놓을수 있고, 여러개 등록해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필터 Phototreats
My Eat: 같은 필터라도 사진에 따라 달라지니 음식 사진은 모두 EAT에 적용할 필요은 전혀 
없습니다. mediterrean 은 이름대로 셀러드에 적용하면 더 신선해 보일듯한 푸른 빛을 띠고 
있습니다. 음식 사진에 적용하면 더 효과가 날듯 하긴 합니다. 
 
아이폰 사진 필터 Phototreats
활동: Magic hour에는 약한 렌즈플레어가 들어가 있고, 황혼에 해당하는 Dusk에는 비네팅효과와 바랜 색상의 필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름에 맞는 효과들이 적절합니다.
 
아이폰 사진 필터 Phototreats
스타일에는 망가와 상하이 등 의 필터가 있습니다. 모두 선명하고 특징있는 필터들이 적용되
어 있습니다. 더 많은 렌즈플레어가 필요한 경우 Soft Breeze를 사용해 보십시요. 연한 빛이
통과 하는 한낮의 공기를 표현한듯 합니다.
 
아이폰 사진 필터 Phototreats
메뉴불러오기: 화면을 탭하면 사진 가져오기, 사진찍기, 저장하기와 업로드를 지원합니다.
업로드는 Steply라는 커뮤니티에 할수 있고, 계정이 필요하며, 앱내에서 생성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필터 Phototreats
셋팅에서 800, 1600, 최대 사이즈까지 선택해 놓고 저장하면 됩니다.앱내 구매 필터는 두가지로 각각 0.99달러 입니다.
Phototreats는 사용하기 매우 쉽고, 필터의 효과가 필터의 이름과 분위기에 맞게 적용된 사진 필터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