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용법 Tips & Tricks

아이폰에서 유투브 youTube동영상 올리기

iPhoneArt 2010. 4. 25. 15:36
300x250
내가 찍은 동영상 유투브 www.youtube.com 에 보내기
아이폰에서 찍은 재밌는 동영상을 친구들과 공유하기 위해 유투브를 이용하거나 소셜네트웍 트위터의 친구와 동영상을 같이 보고 싶은 경우, 직접 찍은 동영상을 바로 올릴수 있습니다. 유투브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동영상을 메일로 보내기전에 유투브에 올려 여러명의 친구들과 공유해 보십시요
아이폰 유투브 동영상 업로드
1. 아이폰 연락처에 유투브메일주소 추가: 유투브의 계정에 들어가 모바일 설정에서 휴대폰에서 동영상 업로드시 사용할 주소를 아이폰의 연락처에 입력해 둡니다. 연락처에 주소를 추가하는 방법은 너무 쉬우니 생략하겠습니다.
아이폰 유투브 동영상 업로드
2. 유투브에 올릴 동영상 선택하기
목록에서 선택하기: 아이폰 카메라롤이나 저장해둔 목록에서 동영상을 선택하고 공유를 탭합니다. 공유-> 비디오 이메일과 MMS, 유투브에 보내기 메뉴에서 선택.
아이폰 유투브 동영상 업로드

 

동영상에서 선택: 찍은 동영상을 보다가 불현듯 올리고 싶을 경우 공유를 누르고 유투브에 보내기를 탭합니다.
유투브 로그인: 보내기를 탭하면 유투브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창이 나옵니다. 
이미 아이폰 유투브 앱에서 로그인한 상태고, 주소록에 모바일주소도 입력해 놓았다면 바로 동영상 발행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이폰 유투브 동영상 업로드
3. 유투브 동영상 발행 화면에서 제목과 설명, 태그, 카테고리를 입력합니다. 모든 입력과정은 여기서 끝납니다. 아주 쉽습니다.
아이폰 유투브 동영상 업로드
태그 (Tag)에는 사용자들이 동영상을 검색할때 사용하는 검색어로 이용되니 동영상을 대표할만한 단어로 유투브 홈페이지에서 올릴 경우는 5개까지 입력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유투브 동영상 업로드
아이폰 실시간 효과로 촬영하는 iCamcorder 로 촬영한 동영상을 발행중의 화면 입니다. 발행이 완료되면 유투브에서 보기와 친구에게 알리기 매시지가 나옵니다. 
아이폰 유투브 동영상 업로드
유투브에서 보기로 이동을 선택하고 동영상 처리가 완료되면 업로드한 동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용량이 클 경우 업로드시간이나 완료시간도 더 걸립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