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무료 퍼즐 게임 The Silent Age

iPhoneArt 2013. 4. 10. 06:00
300x250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퍼즐 The Silent Age

The Silent Age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게임

The Silent Age는 고전적인 포인트 클릭 방식의 퍼즐 게임입니다. Joe는 평균 신장, 평균 체중, 평균 IQ, 평범한 직업을 가진 그야말로 사람입니다. 이 퍼즐을 이끌고 해결해야 하는 주인공이 되고 말았지만.
평범한 사람이 어느날 갑자기 맞이하게 되는 사건은, 이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과학자입니다. 그가 죽기 전에 남긴 타임머신으로 초토화된 미래와 현재의 시간을 오가며 문제를 해결해야만 합니다. 현재에서는 쫓기는 사람이 되고, 미래의 시간에는 갈곳이 없는 황폐함만 남았을 뿐입니다. 이 퍼즐은 아이템을 찾아 조합하는 평범한 방식이지만, 시간을 오가는 방식이 재밌습니다. 같은 공간에서 달라진 환경을 맞이하게 되며, 이렇게 시간을 되풀이 해야만 퍼즐을 풀수 있습니다. 아이템만 맞춰야 했다면 이보다 더 평범한 게임이 없었겠지만, 타임머신이라는 방법으로 평범함에서 벗어날수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래픽은 깔끔하며, 퍼즐의 난이도도 좋은 편입니다.

The Silent Age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게임

The Silent Age는 타임머신을 활성화 하기까지 퍼즐의 난이도가 쉬운 편입니다. 간단해 보이는 퍼즐도 아이템이 눈에 보이지 않으면 풀수 없기 때문에 관찰은 필수 입니다. 어떤 아이템을 어디에 조합하느냐가 항상 문제입니다.

The Silent Age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게임

과학자를 만난 이후 그의 죽음으로 인해 살인자로 몰리지만, 그의 말대로 한가지를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공간을 이탈하면서 미래에 오게 되지만 남은 것은 아무것도 없고 어디에도 사람을 찾아 볼수 없습니다. 문제를 어디서 부터 어떻게 풀어가야 하는지 난관입니다.

The Silent Age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게임

사일런트 에이지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공용입니다. 타임머신을 활성화 시킨 이후 조가 있는 공간은 미래와 현재로 나뉩니다. 두곳을 오가며 필요한 아이템을 찾고, 실마리를 조금씩 풀어갈수 있게 됩니다.

The Silent Age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게임

아이템을 맞춰야 하는 퍼즐이 늘 그렇듯이 방에도 그냥은 들여보내 주지 않습니다. 복잡한 퍼즐을 만들고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면서 무엇인가를 줏어야 해결이 됩니다. 퍼즐은 문제를 내는 사람과 푸는 사람과의 머리 싸움입니다. 못푸는 퍼즐은 없습니다.
무료 게임이며, 퀄리티는 좋은 편입니다. 화려하지도 않고 대단한 그래픽을 보여주지도 않지만,  평범하게.그렇지만 재미는 잃지 않게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