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맘에 들때까지 흔들어 볼까? 귀여운 협박편지

iPhoneArt 2011. 1. 11. 12:06
300x250
흔들어서 디자인하는 협박편지
아이폰 협박편지
사진에 신문지의 글씨를 오려서 붙이는 장난스런 매시지를 만들어 볼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입니다. 주로 누군가에게 나의 정체를 숨기고 편지를 보내는 스토커나 좋지 않은 내용으로 상대방을 협박할때 만들어지는 꼴라주 편지의 아이디어를 응용해서 만들어진 앱입니다. 
아이폰 협박편지
누군가를 환영하기 위해 집에 장식을 하거나, 교실 뒤편에 이쁜 글씨로 게시판 제목을 만들때도 커다란 색지에 알록달록한 글씨로 써붙이기도 하는데, 제목이 그렇게 재밌지는 않습니다. 아이디어에 비해 제목은 그대로 남은듯 합니다. 
글씨를 쓰고 흔들면 다른 색과 서체로 바꿔주며, 확대와 위치 변경이 가능한 간단한 앱이며사진과 함께 만들어볼수 있습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보내 친구들과 공유할수 있는 기능을 포함합니다.
아이폰 협박편지
문자를 입력하면 위처럼 종이 글자가 생성됩니다. 사진을 찍거나 앨범에서 가져올수 있고
저장하기, 글자 삭제, 처음으로 돌아가기(사진과 텍스트 초기화) 메뉴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협박편지
정사각형 사진을 가져왔더니 윗부분이 많이 남았습니다. 위에 배치하거나 원하는 곳에글자를 이동시키며, 확대 할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색상과 서체변경은 아이폰을 흔들면 계속해서 바뀝니다. 흔들어서 랜덤으로 생성하는 기능 이외 단어를 탭해서 해당 단어만 원하는 것이 나올때까지 바꿀수 있습니다
 
아이폰 협박편지
메일 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 스토리, 라인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협박편지 - 꾸미기甲

 

[제공되는 기능]
- 아이폰을 흔들 때마다 종이글씨가 바뀝니다.
- 단어를 빠르게 두 번 터치하면 해당 단어의 종이글씨만 바뀝니다.
- 단어 단위로 종이 글씨를 이동하거나 확대/축소 할 수 있습니다.
- 단어를 하나씩 터치하여 여러 단어를 한꺼번에 이동하거나 확대/축소할 수 있습니다.
- 배경 이미지를 직접 촬영하거나 앨범에서 불러온 사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내가 만든 협박 편지를 이미지로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라인, 카카오스토리, Evernote, Dropbox,  WeChat, Sina weibo, Snapseed 공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