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세상을 사진으로 연결하는 인스타그램 Instagram

iPhoneArt 2011. 1. 7. 12:42
300x250
사진으로 전세계 사람들을 만나는 Instagram

Instagram은 사진을 매개체로 사람들과의 만남과 대화를 연결하는 기능을 가진 앱입니다.아이폰으로 사진을 찍고 트위터, 플릭커, 페이스북 등 원하는 곳에 사진을 올리고 사람들에게 내 근황이나 느낌을 전달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데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고 사진에 필터 효과를 주려면 또 다른 앱이 필요합니다. Instagram은 사진을 찍어 바로 필터효과를 입혀 업로드하고, 사람들과 공유할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올리는 사람을 팔로잉 하거나,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친구를 찾아 연결할수도 있습니다. 이미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이용한다면
친구찾기가 어렵지 않을듯 합니다. Instagram의 사진 필터 효과는 꽤 보기 좋은 효과를 냅니다. 평범한 사진에 멋진 효과를 입혀 사람들과 공유하고,

그들이 사진으로 전달하는 내용도 읽어보세요. 전세계의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 정말 다양한 사진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다른 문화권에 있는 사람들의 사진에서 나와 다른 생각, 다른 시각을 가진 사람들을 만날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을 통해 

Instagram 살펴보기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Feed: 내가 팔로잉하는 사람들이 올리는 사진을 볼수 있는 타임라인.
Popular: 많은 사람들이 '좋아요' 표시한 사진들을 볼수 있습니다. 사진의  테고리는 따로 없고 친구 찾기 우선으로 사진 검색
Share: 사진찍기와 포토라이브러리의 사진을 가져와 필터를 적용
News: 친구들과 사용자들이 내 사진에 하트를 주었는지(like), 새로 팔로워가 생길 경우 알림
Profile: 친구찾기와 친구 초대, 프로필 만들기, 공유 서비스 연결 등 전체적인 설정.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Feed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사진을 보고, 좋으면 like하거나 댓글로 대화 하기.
팔로잉하기는 유저 아이콘을 눌러 설정 아이콘을 누르면 메뉴 팝업됨.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Share에서 사진 올리기 
사진찍기는 전면과 후면 카메라를 모두 지원. 빨간색 카메라 아이콘을 눌러 카메라를 전환하거나 플레쉬 온오프.
포토 라이브러리에서 이미 찍어 놓은 사진을 가져와 포스팅.
사진은 움직이거나 확대 축소 시켜서 크기와 위치를 조절.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필터 효과:  하단의 필터 아이콘을 선택하면 바로 미리 보기가 가능. 아이콘에서 보여주는 색상이 필터의 색상을 보여주긴 하지만 직접
적용해봐야 그 효과가 확실해 집니다.
적용해본 Lomo-fi는 채도와 대비도 높히고, 하일라이트 효과도 좋아서 밋밋한 원본 사진을 분위기 있게 바꿔 주었습니다.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사진에 따라 어울리는 필터가 있지만, 필터의 적용도나 색상이 좋았습니다.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마음에 드는 필터를 선택한 후 제목과 위치정보 넣기로 이동. 
위치정보는 선택사항이며, 하단에서 공유 옵션을 다시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설정에서 자세히 설명.
이미 트위터와 연결 했더라도 트위터에 사진을 올리는 것은 이곳에서 다시 선택이 가능. 기본은 끔으로 설정됨.
마지막 과정을 마치면 필터가 적용된 사진은 카메라롤에 저장되고 업로드..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프로필에서 내가 올린 사진과 팔로워, 팔로잉을 볼수 있고, 내 사진을 like한 유저를 볼수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사진에 대한 기능
 업로드한 사진 지우기, 포스트 공유하기, 공유 페이지 복사하기와 이메일 보내기.
포스트 공유는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자신이 사용하며 연결한 서비스에 보내는 기능. 이미 모두 연결해 놓았다면 보내고 싶은 곳을 선택.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like와 Comment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표시하거나, 간단한 느낌을 적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즉석사진 소셜 공유 Instagram
친구 찾기에서 내 연락처의 친구 찾기, 트위터와 페이스북 친구찾기, 사용자 이름이나 이름으로 찾기, 추천 사용자로 찾기를 지원.
그외 친구 초대하기와 내가 업로드한 사진보기, 프로필 편집과 공유 셋팅하기, 프로필 사진  꾸기, 로그 아웃 메뉴
사생활 보호 기능을 켜면 모든 사용자가 자신을 팔로우 할수 없고, 내가 신청을 허락해야 함. 이미 팔로우한 사용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유 셋팅에서 사용하는 모든 서비스를 연결.

인스타그램 2,1 업데이트
새로운 필터 Sierra 추가

새로운 메뉴 보기
 
최신버전의 기능
* 24시간 후에 사라지는 스토리에 사진과 동영상을 추가

* Messenger로 친구에게 메시지 보내기. 
* 릴스를 이용한 짧은 클립을 만들어 공유
* 프로필에 표시하고 싶은 사진과 동영상을 피드에 게시

Instagram 사용소감

개인적인 일상을 사진으로 남기며, 친구들과 공유하고, 다양한 사진을 볼수 있는 장소입니다. 사진을 매개체로  새로운 친구를 만날수 있는 곳. 사진을 좋아한다면 Instagram은 글로 소통하는 트위터와는 다른 종류의 신선함을 느낄것입니다. 전세계의 사람들이 올리는 사진은 취향과 직업, 나이, 환경, 국적에 따라  정말 다양합니다. 사진을 통해 사람과  연결되고 그 안에서 소통할수 있을 것입니다. nstagram으로 사진찍고, 필터를 적용해 멋진  사진을 만들어 올리고, 친구들과 공유해 보시기 바랍니다.

Instagram

Instagram 최신버전 앱스토어 다운로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