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아이팟터치4 추천 앱 리얼타임효과 촬영 8mm Vintage Camera

iPhoneArt 2010. 12. 31. 10:00
300x250
편한 사용자환경과 멋진 리얼타임 효과 8mm Vintage Camera

8mm Vintage Camera는 리얼타임효과로 촬영할수 있는 앱으로, 미리보기 효과로 선택한 효과를 보면서 촬영할수 있습니다. 그동안 몇개의 리얼타임효과 촬영 앱을 소개했었지만 그중 가장 인터페이스가 좋습니다. 요즘 나오는 사진 앱들은 거의 디지털카메라나 필름 카메라의 후면처럼 그래픽을 만드는데, 그중에서 한 화면에서 모든 기능을 사용할수 있는 앱은 많지 않습니다. 카메라 앱중 힙스타매틱이 거의 최초로 카메라 후면과 전면을 그래픽으로 채택하며 사용자들의 호감을 얻었는데, 사용자 환경면에서 사진앱이 아니란 점이 다르지만, 8mm Vintage Camera가 더 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동영상 촬영시 필름선택과 렌즈 변경, 특수 효과인 프레임 Jitter를 카메라 만지듯이 선택하고, 필름롤에서 사진보기와, 페이스타임처럼 전후면 카메라 전환하기, 플레시 켜고 끄기를모두 메인 메뉴에서 실행할수 있습니다. 촬영 시의 효과를 미리 보고 촬영할 수 있어 어떤 결과물을 얻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이 리얼타임 촬영 앱의 장점.

8mm Vintage Camera는 다섯가지 빈티지 필름을 제공합니다. 사용법은 오른쪽 필름 버튼을 화살표 방향으로 돌리며 선택합니다. 
 
1920은 영화제작이 시작된 초기 단계의 흑백 필름효과
70s 는 70년대의 빛바랜 색상효과
Sakura 붉은색이 강한 효과
XPro 기본 컬러 효과
Siena 세피아 필름 효과 
다섯가지 렌즈 효과로 프레임 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상단 우측 버튼을 탭해서 바꿀수 있습니다.  
Clear,  필름이 튀는듯한  Flickering Fram, 중앙에 빛을 주는 효과 Spotlight, 빛이 새어들어온 듯한 Light Leak, 사물의 경계에 붉은색과 푸른색을 넣는 Color Fringing 효과를 제공합니다.
 
갤러리 입니다. 
갤러리에서 저장으로 카메라롤로 보내기, 유투브 업로드하기, 이메일 보내기를 지원합니다.
촬영한 파일 컴퓨터에 가져오기는 아이튠즈 응용프로그램 공유를 이용하면 됩니다.

1.5 업데이트
- 새로운 필름  Pela 추가
- 새로운 렌즈 Classic 추가
- 새로운 셋팅 옵션 4:3/16:9 비율 추가
 
2.0 업데이트 버전

- 5가지 테마를 제공

 

- 새로운 동영상 편집기

- 촬영 동영상 카메라롤 저 장
- iOS7을 위한 그래픽 디자인수정
8mm Vintage Camera 사용소감

8mm Vintage Camera 는 다섯 가지의 특색 있는 빈티지 효과를 실시간으로 적용해 촬영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사용이 편리합니다. 촬영해상도는 480/360만을 지원해서 작다는 것이 HD촬영을 선호하는 분께는 아쉬울만한 부분입니다. 공유를 목적으로 한다면 480/360은 최적의 사이즈라고 할 수 있지만 더 높은 해상도도 지원되길 바랍니다. 촬영시 또 하나의 재미는 Jitter를 이용해 프레임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빈티지 효과도 좋고, 매우 편한 사용자 환경이 좋은 실시간촬영 앱 8mm Vintage Camera입니다.

 
2010년 12월 31일 의 리뷰를 동영상 촬영 앱으로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과, RSS 로 글을 읽고 계신 분들, 트위터를 통해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내년 2011년에도 충실한 내용의 리뷰와 앱 소개로 블로그를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가끔 블로그에 오셔서, 글 올리는데 힘을 낼수 있도록 댓글도 많이 주셨으면 합니다. 
2011년도 행운과 기쁨이 함께 하는 밝은 날들이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