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추천 무료 사진편집 아이포토닉 iPhotonic

iPhoneArt 2011. 2. 12. 17:17
300x250
다섯가지의 꼭 필요한 효과를 모아 놓은  iPhotonic
아이포토닉 iPhotonic모자이크와 텍스트, 돋보기, 화살표, 스팟라이트, 총 5가지 효과를 제공하는 사진 편집 도구 입니다. 
인물사진에서 자주 사용하게되는 모자이크 효과와 텍스트 넣기 등 꼭 필요하고 사용 빈도가 높은 효과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사용법 또한 직관적이라 화면을 탭하는 순간 사각형 툴이 생기고, 크기를 조절하거나 쉽게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각각의 효과들에 대한 설정도 꽤 자세한 편이니, 다섯가지 요긴한 효과들을 묶어 놓은 
아이포토닉, 다운받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사진편집 모자이크 효과 iPhotonic
사진 가져오기: 사진 라이브러리니 사진을 직접 찍어서 편집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도구(툴)을 탭하면 선택하는 툴을 아이콘으로 표시해 메인 메뉴에서 보여줍니다. 
 
다섯가지 효과: 모자이크, 텍스트 입력, 화살표와 스팟라이트, 렌즈(부분확대) 기능을 제공
합니다. 모자이크와 렌즈효과를 제외하고 각각의 효과는 상세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편집 모자이크 효과 iPhotonic
모자이크: 화면을 탭하고 있으면 사각형의 도구가 나타납니다. 사각형을 조절해 부분의 크기를 조절하면 되고, 사각형을 이동시켜 부분을 바꿀수 있습니다. 
상세 효과 편집: 모든 효과는 사각형의 툴이 나타나며 사각형에 있는 i를 누르면 상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프리뷰는 메뉴를 열지 않고 화면을 탭하면 바로 볼수 있습니다. 프리뷰 메뉴는 저장전에 사용하면 됩니다.
 
아이폰 사진편집 모자이크 효과 iPhotonic
텍스트 입력: 먼저 툴에서 먼저 텍스트를 선택하고 창이 나오면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아이폰 사진편집 모자이크 효과 iPhotonic
텍스트 상세 효과: 기본 색상과 외곽 색상을 정할수 있고, 서체와 크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한글서체는 애플고딕이 들어 있고, 기본설정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아이폰 사진편집 모자이크 효과 iPhotonic
프리뷰를 켜고 전체 효과를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보통 화면을 탭해서 바로 미리보기가 가능
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저장전에 사용하는 메뉴입니다. 
위 그림은 렌즈확대 효과와 스팟라이트를 겹친 이미지 입니다.
 
아이폰 사진편집 모자이크 효과 iPhotonic
화살표: 굵기와 색상, 외곽색상을 선택할수 있고, 화살표의 방향을 움직여 방향을 조절합니다.
스팟라이트: 원형과 타원형, 둥근 사각형으로  선택할수 있고, 모두 툴을 움직여 크기를 조절
할수 있습니다.
렌즈: 부분 확대 기능으로 주목해야할 부분을 크게 보여주고 싶을때 효과적입니다. 역시 크기를 조절할수 있고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편집 모자이크 효과 iPhotonic
저장: 프리뷰모드를 켜고 저장메뉴를 누르면 카메라롤에 저장하거나 트위터 혹은 트윗픽에
보낼수 있습니다. 트위터 포스팅은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서비스를 연결시키면 됩니다.
 
iPhotonic는 간단하면서도 각각의 효과는 제대로 사용할수 있도록 상세설정이 있고, 각 효과의 크기 조절이나 이동, 효과 편집 등이 쉽습니다. 좀 더 직관적인 메뉴를 제공했더라면 더 없이 좋았겠지만, 아이폰의 작은 화면에서 레이어 없이 모든 툴을 자유자재로 이용하려
면 옆의 툴을 건드리게 되기 때문에 각각의 효과에서 하나씩 편집할수 있는 사용법이 된듯 니다. 다섯개의 유용한 사진 편집 도구가 모인 앱이며, 무료 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삭제됨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