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사운드

아이폰에서 UCC,MP3,녹음 이용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iPhoneArt 2010. 10. 30. 08:00
300x250
아이폰에서 만드는 나만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UCC,MP3,녹음)
아이폰 아이팟터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는 동영상을 볼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의 UCC를 이용해 벨소리를 만들수도 있고, 내 아이팟에 넣어둔 MP3(DRM Free), 친구와 가족의 목소리로 직접 녹음해 벨소리로 만들수 있는 응용프로그램 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음악가져오기, 원하는곳을 정하기, 만들기, 이 세가지 과정으로 사용하기 매우 쉽고 편리합니다. 음악을 들으며 원하는 부분으로 이동하기 매우 편하고, 재생바를 이용해 구간의 시작, 종료지점을 섬세하게 잡아낼수 있습니다.  듣기와 각 기능을 위한 조작 방법이 이용하기 쉽게 잘 결합되어 있다는 점이 돋보이는 벨소리 만들기 iMakeRingtone 는 추천 앱 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기능: MP3, 동영상으로  벨소리 만들기, 직접 음성녹음으로 벨소리 만들기가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MP3로 벨소리 만들기: 내 아이팟의 음악 라이브러리에 있는 음악을 가져와 벨소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노래 지점 이동: 검정색 바탕 부분은 전체 음악 플레이 화면이며 좌우로 슬라이딩해 원하는 지점으로 이동 할수 있습니다. 
구간지정: 초록색은 40초 구간을 지정해 놓은 것으로, 하단 구간 막대의 버튼을 움직여 원하는 부분까지 자유롭게 조절해 40초 이하로 벨소리의 길이를 마음데로 조절할수 있습니다.
시작과 끝부분 소리 줄이기: Fade in & Out를 체크하면 시작과 끝부분을 자연스럽게 마무리 할수 있습니다.
노래 재생: 검정 버튼으로 노래를 듣다가 중지 시키고 움직이거나 이동시키며, 구간이 새로 지정되면 다시 재생해 볼수 있습니다. 미리듣기 버튼 기능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만들기: 녹음 버튼, 빨간색을 탭하면 바로 벨소리가 만들어지고 목록에 내 아이팟으로 만드는벨소리는 노래제목이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동영상으로 만들 경우는 노래제목은 이름변경해야 하며  Fade in & Out 기능은 없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동영상으로 벨소리 제작: 기본적으로 유투브 모바일로 이동해 동영상을 검색하고, 선택한 동영상을 탭하면 동영상 녹음하기로 오디오를 가져옵니다.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둘러보기
아이폰 아이팟터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동영상 오디오 녹음 과정입니다. 시간이 좀 걸리며, 비디오가 없이 오디오만 올려져 있는 경우는 좀 더 빨리 녹음됩니다. 녹음한 노래의 제목은 동영상의 제목으로 들어가지 않고 날짜와 시간으로 자동저장됩니다. 제목은 나중에 목록에서 수정해야 합니다.동영상 전체의 오디오를 가져오니 MP3로 만들기 과정처럼 구간을 정해 벨소리를 만들면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목소리 녹음으로 벨소리 만들기: 녹음만 하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벨소리 파일 편집: 편집을 누르고 삭제할수 있고, 각각의 벨소리를 탭하고 메뉴를 불러 오면 재생하기, 이메일로 보내기, 트위터에 트윗하기, 벨소리 제목 변경, 삭제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도움말이 매우 자세하게 벨소리 만들기, 아이튠즈에 동기화하기, 아이폰의 내 벨소리 설정 변경하기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
벨소리 설정: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컴퓨터에 연결하거나, 이메일로 보내 데스크탑으로 가져 올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튠즈를 연결해 내 아이폰 응용프로그램 하단으로 내려가면 iMakeRingtone 에서 만든 벨소리가 보입니다. 선택한 곳에 파일을 저장한 후 사이드바의 벨소리에 만든 벨소리를 넣고 동기화하면 됩니다. 다음 과정은 아이폰 벨소리 설정서 벨소리를 변경해주면 됩니다. 연락처에서 사람마다 모두 다른 벨소리를 설정해 사용할도 있습니다.
 기능요약
[UCC동영상]
- 인터넷비디오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을 벨소리로 사용가능 (원음 그대로 녹음! 음질저하X)
- 유튜브,비메오,다음tv팟,데일리모션,네이트 등 

[MP3] - 내 아이폰에 저장된 MP3음악으로 직접 벨소리 편집 및 제작 가능※ 애플정책상 DRM이 걸린 AAC파일은 사용불가

[녹음]- 녹음기능으로 나만의 벨소리 편집 및 제작 가능- 여자친구, 남자친구, 자녀, 애완동물의 목소리로 바꿔보세요.

[편집]쉽고 편한 조작과 0.1초 단위 정밀편집가능

 
벨소리제작기 iMakeRingtone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 동영상 가져오기 중 노래제목을 가져왔다가 수정하는 방법이 가능해졌으면 합니다. 
 노래를 들으며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기 쉽고, 노래를 움직여 원하는 구간으로매우 빨리 이동할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구간 정하기나 미리 듣기 등 기능과 사용법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사용환경이 편리한 응용프로그램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도 편집화면과 녹음 화면 모두 보기 좋고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iMakeRingtone는 지금까지 사용해본 벨소리 만들기 프로그램 중 가장 메뉴 조작이 쉽고 효율적인 사용법을 지원합니다.iMakeRingtone는 깔끔한 그래픽 디자인과 다양한 벨소리 제작 기능, 쉽고 사용하기 편한 제작 환경을 제공하는 벨소리제작 응용프로그램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