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와 노트 사무

쉽고 강력한 기능의 연락처 그룹관리 그룹스2 - Groups 2 아이폰 추천 앱

iPhoneArt 2010. 8. 7. 15:51
300x250

Groups 2

: SMS, Email & Contact Management with Style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그룹스 2는 아이폰의 연락처 그룹관리단체메일, 그룹문자를 지원하며, 듬어진 심플한 그래픽 디자인 사용하기 쉽고 편한 사용자 환경을을 가지 고 있습니다.
설정을 통해 다양하고 실속있는 기능을 내취향에 맞게 사용자화 할수 있다는것, 이를 뒷받침하는 손쉬운 사용자 환경이 그룹스 2의 주요 기능들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대메뉴를 이용하는 방법과 연락처의 복수 선택과 이동, 한개의 연락처에 제공되는 전화하기, SMS, 이메일과 홈페이지, 주소의 지도보기 기능, vcard 보내기를 지원해 원하는 연락처나 그룹을 손쉽게 백업하고, 나의 연락처를 보내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에 바로 바로 추가 시킬수 있습니다.
그룹 기능과 스마트 그룹 생성과 관리로 좀 더 세분화된 그룹을 편리하게 만들수 있으며, 검색창을 이용한 전화번호, 성, 이름 검색, 다이얼 패드의 전화번호 검색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단체메일, 문자 보내기까지 쉽고 빠르게 이용할수 있는 기능이 뛰어난 앱입니다.
Drag & Drop을 이용해 복수선택으로 그룹만들기와 이동이 더욱 편한 연락처 그룹관리로 그룹스 2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룹스2 기능과 이용방법
메뉴: 하단메뉴 Groupes는 선택한 그룹만을 따로 보여줍니다. 메일과 문자, 키패드, 설정을 지원합니다. 
검색: 검색창을 통해 전화번호를 검색할수 있고 검색결과를 저장하면 바로 스마트 그룹을 생성할수 있습니다. 아시아권의 일본, 중국, 한국어는 이름과 성의 발음란을 적어두어야 옳바르게 목록정렬할수 있고 발음의 이름과 성에 초성을 입력해 두어야 초성검색이 가능합니다. 설명을 덧붙이자면, 성과 이름으로 따로 검색하는 방식이며 성과이름을 붙여서 검색할 경우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이름과 성의 발음에 초성을 넣어도 같은성은 많기 때문에 이름만 초성을 넣어두면 더욱 편리한 검색을 할수 있고, 가장 편한건 이름을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폰 주소록과의 연동: 그룹과 연락처의 수정은 바로 기본 연락처와 동기화 합니다.
 
 
새그룹 만글기, 새로운 연락처 추가, 새로운 스마트 구룹 만들기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새로운 스마트 그룹생성원하는 규칙을 골라 적용시켜 스마트 그룹을 만들수 있습니다.
주소가 있는 연락처를 모아 그룹으로 만들고 싶을 경우 Address를 필드에서 고르고, is set을 규칙으로 넣어 주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생일과 지도, 사진, 기념일, 주소 등으로 생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그룹 편집기능: 각각의 그룹을 길게 선택하면 위의 메뉴 창이 뜹니다. 그룹 이름 변경, 그룹색상 정하기와 변경, 단체메일과 문자, 지도보기와 v카드 보내기, 그룹 숨기기와 목록정렬 재 지정하기, 모든 그룹멤버 삭제, 그룹 삭제 기능이 있습니다.
 
그룹 색상 변경: 이미 사용하고 있는 색상은 표시해 보여줍니다. Other에서 새로운 색상을 선택해 변경할수 있고, 새롭게 지정해 놓은 마크는 저장됩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그룹보기와 선택: 왼쪽 메뉴에서 그룹이름을 탭해 그룹을 선택하고 하단의 Groups를 이용해 사이드 메뉴늘 가리고 그룹만을 볼수 있습니다. 가로모드도 제공합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단체메일: 그룹 멤버 모두를 어떻게 지정할것인지 설정을 통해 지정해 놓을수 있습니다. 
모두 받는사람으로 지정, 모두 참조로 지정, 모두 숨은 참조로 지정하기 중 선택할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지정하기: To All을 선택해서 목록으로 넘어갔다면 이곳에서 보내지 않을 사람을 선택해제 하면 됩니다. 혹은 참조와 숨은 참조를 연락처별로 지정해 메일을 보낼수 있습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단체 문자보내기: 문자도 목록을 통해 다시 한번 선택과 해제로 연락처를 지정할수 있고, 이름을 탭하면 크게 보기를 지원합니다. 
단체메일과 문자보내기는 매우 편리하며, 설정에서 취향대로 선택해 놓으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단체 v카드 보내기: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의 연락처는 개별 연락처만 v카드로 공유할수 있는데 단체카드 보내기는 연락처 백업과 공유에 유용한 기능입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개별 연락처: 개별연락처에서 볼수 있는 그룹 숫자 보기는 설정에서 가릴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연락처 이동: 이름을 탭하고 개별 연락처의 기능으로 이동하거나 다른 그룹에 중복 포함시키기, 그룹에서 제거(Kick Out)하거나 삭제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연락처 복수 선택: 편집(Edit)을 탭해, 여러개의 연락처를 동시에 선택해 다른 그룹으로 이동하거나 그룹에서 없애거나 삭제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개별연락처 기능: 전화하기와 문자, 메일보내기, URL/Map 보기, vCard 보내기와 주소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연락처와의 통화수, 문자 숫자도 알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주소와 주소를 입력해 놓은 경우 사파리와 구글지도를 이용해 따로 보기를 제공합니다. 
Face view: 설정에서 이 기능을 켜면 사진을 탭해 크게 보거나, 위의 개별 연락처 기능을 이용할수 있고, 끌 경우 기본 아이폰의 연락처 화면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연락처 주소의 지도보기와 v카드 보내기: 구글 지도를 이용해 어디 위치하고 있는지 볼수 있고, 개별연락처 공유는 메일로 보내기만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기본 연락처는 메일과 MMS를 이용해 v카드를 보낼수 있습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메일에 첨부된 v카드는 바로 열어 보거나, 연락처에 추가할수 있습니다.
 
데스크 탑으로 가져온 메일의 v카드: 더블클릭해 바로 주소록에 추가할수 있습니다. (맥의 경우)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설정: 그룹 정렬하기, 기본 2가지 테마 중 선택하기, 얼굴사진 보기, Face view 켜고 끄기, 연락처 사진 보기와 숨기기, 회사이름 보기, 연락처 갯수 보기, 지정된 그룹 숫자보기를 지원합니다.
그룹 순서 변경과 수동 정렬지원: 이름과 연락처 갯수별로 정렬하기와 수동 변경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그룹스2 단체메일 문자 Groups 2
기본 메일 규칙 설정과 v카드 설정: 단체메일 보낼때 받는사람, 참조, 숨은참조, 묻기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v카드에 보낼 내용중 보내고 싶지 않은 항목을 선택해제 하면 됩니다. 
 
 
 
 
 
 
그룹스 2 Groups 2: SMS, Email & Contact Management with Style 사용소감
 
그룹 편집과 생성, 단체문자와 메일 기능을 쉬운 사용자 환경을 바탕으로 이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었고, 설정을 통해 취향대로 사용자화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을 지원해 복수 선택한 주소록을 한꺼번에 그룹으로 이동시키고,  단체메일과 문자 보내기, 단체 카드 보내기 등은 매우 편리하게 만들어져 있어 이용하기 쉽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쉽게 만들었고, 기능 또한 강력인 그룹스 2 는 추천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