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와 노트 사무

추천 연락처 관리 앱 파워컨텍트-PowerContact

iPhoneArt 2010. 6. 3. 14:56
300x250

쉽고 편한 연락처 관리의 파워컨텍트-PowerContact 

파워컨텍트-PowerContact
파워컨텍트-PowerContact연락처 그룹관리 앱으로 매우 쉽고, 편한 사용자환경을 제공합니다. 아이폰의 기본 사용자환경에서 익히 사용하던 방법을 이용해 그룹을 생성하고, 연락처를 가장 쉬운 방법인 Drag & Drop으로 그룹으로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이때 보여주는 그룹 이동창 화면을 통해 어떤 그룹으로 이동시키는지도 한눈에 알수 있고, 연락처의 그룹 중복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연락처가 어떤 그룹들에 중복해 지정되어 있는지 첫화면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그룹의 이동도 첫화면에서 끌어다 옮겨 놓기만 하면 됩니다. 연락처 이동시 복수 선택을 할수는 없지만 더 이상 쉬울수 없는 아주 편한 방법이자, 익숙하고, 편한 방식으로 관리할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그룹 만들기와 그룹별 색상, 아이콘을 설정할수 있고, 그룹별 앨범아트 보기로 전화와 SMS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를 지원합니다. 
그룹메일 보내기, 연락처 초성검색, 전화와 문자 보내기, 다이얼패드를 제공하는 파워컨텍트-PowerContact는 아이폰 기본 연락처를 이용하며, 앱에서 수정시 바로 기본 연락처에 적용됩니다.
눈도 충족시켜주는 디자인과 무엇보다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이 큰 장점입니다.
파워컨텍트-PowerContact는 추천 연락처 관리 앱입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메인 화면 상단 메뉴의 기능: +로 신규그룹과 연락처 생성, 검색, 키패드와 설정을 지원
메인 화면에서 지원하는 기능: 그룹메일 보내기, 그룹 생성, 편집, 삭제, 연락처 이동, 각 연락처의 그룹 지정 상태보기, 사진아이콘을 눌러 바로 전화, SMS, 메일, 연락처 편집과 삭제, 등 첫 화면의 다양한 기능이 강력하며, 사용하기 쉽고, 편합니다. !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새그룹 만들기: + 버튼으로 그룹만들기 선택호 이름과 그룹에 적용할 색상과 대표 아이콘을
정합니다. 6가지 색상과 12가지 아이콘과 아이콘 안쓰기 지원.
몇가지 색상과 아이콘이 더 추가되길 바랍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연락처를 그룹에 넣기와 그룹간 이동: 전체 연락에서 원하는 연락처를 만들어 놓은 그룹에 
끌어다 놓는 Drag & Drop를 지원합니다. 이동하는 그룹을 확인할수 있고, 또한 매우 쉬운 방법인데, 복수 선택은 되지 않습니다. 복수 선택후에 끌어다 놓는것과 하나씩 빨리 넣는것중 어느것이 더 좋을까요. 복수 선택도 큰 장점인데 쉽게 이동시킬수 있어서 Drag & Drop도 빠르게
빠르게 이동시킬수 있고, 편한 방법이라 사용시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그룹메일: 그룹 아이콘은 꾹~ 누르면 바로 메뉴창이 뜹니다. 그룹메일을 탭해 바로 메일을 보낼수 있습니다. 화면에 받는사람을 탭해 보면 여러개의 주소가 보입니다. 이곳에서 원치 않는 주소를 선택해 지울수도 있습니다.
그룹정보 보내기: 그룹에 있는 연락처를 모두 메일로 보낼수 있습니다.
그룹 편집: 그룹 이름, 색상, 아이콘 등을 바꾸거나, 그룹 삭제를 지원합니다.
 
 
새로운 연락처 만들기: + 버튼에서 새로운 연락처를 선택하고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직장,
생일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새로운 연락처는 넣기 원하는 그룹을 선택해두고 만들면
바로 그 그룹내에  생성되는 아이폰 기본 기능을 이용합니다.
연락처 목록에서 사진보기를 지원하기때문에 사진찍기나 아이폰의 포토 라이브러리에서 사진을 가져와 진을 넣으면 검색보다 그룹내의 사진으로 식별하기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연락처 기능: 메인에서 연락처의 이름을 탭하면 바로 연결되는 화면에서 전화, SMS, 메일
홈페이지 보기, 연락처 정보 메일보내기. 그룹지정 보기, 연락처 편집과 삭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부분도 아주 깔끔합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편집하기: 이름과 직장 전화번호, 이메일, 블로그 정보 정도를 입력했다면, 개인 연락처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편집을 누르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거나 수정하면 됩니다. 
블로그나 홈페이지 주소는 앞에 http:// 부분은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홈페이지 이동해서 보기와 연락처 보내기 : 홈페이지는 탭하면 바로 이동해서 볼수 있습니다. 이때는 사파리로 이동합니다. 
내 연락처 보내기에서 메일로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 바로 메일을보냅니다. 여러곳에 보내려면, 받는 사람에서 + 버튼을 이용해 추가할수 있는 아이폰 기본사용법을 이용하거나,  여기서 정보를 복사해 단체메일을 이용해도 됩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중복된 그룹보기: 메인 연락처 화면에서 번호를 탭해서 보거나 개인 연락처 화면에서 볼수 있는 기능입니다. 중복된 그룹을 보거나, 원치 않는 그룹에서 삭제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검색과 키패드: 그룹내 검색과 전체 검색을 지원하며, 키패드를 이용해 번호를 찾을수 있습니다. 초성 검색은 기본입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커버플로우(앨범아트로 보기) : 전체 연락처 보기나 그룹내에서 가로로 돌리면 아이팟처럼 커버플로우로 볼수 있고, 전화, 문자매시지와 이메일을 바로 보낼수 있습니다. 
그룹을 상세하게  분류해 놓으면 사진 보기로 검색 없이 재밌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연락처관리 파워컨텍트 PowerContact
설정: 선택해서 위아래로 드래그 하면 되는 그룹순서 변경과 연락처 그룹 갯수 보기, 연락처 사진보기, 회전잠금, 키패드 소리 켜고 크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1.0 버전 리뷰)
- 연락처에  선택버튼이 하나 추가되어 복수 선택으로 Drag & Drop 할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  한개씩 옮기는것은 아무래도 많은 연락처가 있을 경우는 번거롭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Drag & Drop는 아주 쉬운 사용방법이라 처음 그룹정리를 하는 분들과 이미 그룹을 만들어 놓은 사용자에게도 장점이며, 사용의 재미도 줄것이라 생각합니다. 지원하면 선택하기 쉬워지긴 하지만 필수 지원항목이 되어야 하는지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지원된다면 더 편해질듯 합니다. 
그룹메일 보내기에서는 선택한 그룹 전체를 포함시키고 있는데, 메일로 넘어가기전, 일부 제외해서 선택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이메일로 바로 이동하지 않고 한번 더 선택과정을 거치는 것이라, 이메일 받는주소에서 선택해제 하는것과 중간과정을 거치는 것과의 선택입니다. PowerContact는 메일로 먼저 이동하고, 마지막과정에서  선택해제 하는 방법을 선택한듯 합니다. 왜냐하면 아이폰 기본앱의 이메일 기능내에서 사용할수 있는 기능이기 때문입니다. 그룹을 모두 선택해서 바로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기능입니다.
 
PowerContact는  그래픽과 기능면에서 아이폰이 가진 기본 기능을 매우 잘 활용한 앱이고, 사용하기 매우 쉽고 편한 사용자 환경이 큰 장점인 앱입니다. 기존에 그룹을 만들어 놓았을 경우 더욱 이용하기 편하며, 아이폰을 장만해 새로 연락처 그룹을  만들기 원하는 사용자들도 매우 쉬운 방법으로 그룹을 만들수 있는 연락처 관리 앱입니다. 추천합니다 !
 
 
 
파워컨텍트-PowerContact 리딤코드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