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와 노트 사무

아이폰으로 WOW도 할수있는 원격조종 앱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iPhoneArt 2010. 7. 6. 11:34
300x250

게임도 제어하는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아이폰 아이팟터치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아이폰 아이팟터치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CrazyRemote무선인터넷 WiFi를 이용해 컴퓨터를 제어할수 있는 원격조종 앱입니다. 
초당 15~20 프레임을 지원하며,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에서 화면을 보며 게임을 할수도 있습니다. 
이부분은 실제로 WOW를 하고 있는 동영상을 보시면 어떻게, 얼마나 빨리 작동하는지 쉽게 이해할수 있으실겁니다.
그외에 제어할수 있는 기능은 웹브라우져, 인터넷뱅킹, 오피스웨어, 메일 등은 기본이고, 음악도 실시간으로 PC의 많은 기능을 아이폰으로 확인하면서 조절할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용도 따로 개발중이며, 현재 버전은 아이패드에서 2배 확대화면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윈도우계열의 운영체제만을 지원하며 맥은 아직 지원하지 않아, 맥 사용자인 저로서는 많이 아쉽습니다. 맥킨토시도 지원 예정이라고 하니, 언젠가 소개가 아닌 리뷰를 올릴 날을 기대해 봅니다.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소개
 
아이폰 아이팟터치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아이폰에 보이는 화면입니다. 데스크탑에 띠워놓은 모든 응용프로그램들을 지원하는듯 합니다. 
 
[지원사양과 사용전 주의 사항]
-  Windows XP SP3/Vista/Window7 32bit/64bit 지원. 
-  Mac, Linux 미 지원.
-  iPhone 3GS/iPod 3세대만 지원.
    (최신 iPod Touch 8G 모델은 iPod Touch 2.5 세대 입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iPad 의 경우 iPhone compatible 모드로 동작합니다 ( 2배확대 화면 )
-  Core2 Duo 2.0 Ghz 이상의 PC를 권장.
-  CrazyRemote는 집안 내부에서 WiFi를 통하여 집PC를 원격 제어하는데 촛점을 맞       춘 App입니다. 따라서 무선공유기가 필요하며, 최적의 성능을 위해서는 54Mbps 이상을 지     원( 802.11g 또는 802.11n ) 하는 공유기여야 합니다.
- 3G, 외부 WiFi를 통한 접속을 위해서는 공유기의 포트포워딩 혹은 DMZ설정 등이 필요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설정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은 구매를 신중히 고려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사운드 출력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의 사운드설정을 참조하셔서 스테레오믹스 장치설정을 해    야합니다
- 일부 게임 제어의 경우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동영상 보기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화면 속도 최대 15~20 fps 지원
 
[CrazyRemote의 특징]
* 화면속도 최대 15~20 fps. (네트워크환경에따라 다름)
* 오디오 스트리밍 지원
* 전송되는 모든 데이터 암호화.
* 마우스/키보드 제어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사용법 안내
 
1. 무료로 제공되는 CrazyRemote Server를 PC에 설치합니다. 
데스크탑용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crazyremote.com )
2. 컴퓨터가 켜져 있어야 하고, 로그인 되어 있는 상태에서 CrazyRemote Server가 켜져 있어야 합니다.
3. Computer에 접속해서 PC를 제어합니다.
 
설정법 안내
1. 컴퓨터의 설정법은 네이버카페 글에 그림과 함께 아주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니 도움이 될것입니다.
2. 그리고 www.crazyremote.com 에서 FAQ 2.공유기 포트 포워딩 설정하기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또한 컴퓨터 설정법이 어려우신 경우 네이버카페 크레이지리모드 CrazyRemote  문의 하시면 직접 원격으로 지원해주신다고 합니다.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소개]
음악과 동영상, 게임을 원격조종 할수 있고 그외 기본적인 기능으로 웹브라우져, 인터넷뱅킹, 오피스웨어, 메일도 지원합니다. 
PC가 눈앞에 있지 않아도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아이패드로 화면을 보며 어디에서나 PC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 네트웍을 지원해서 원격조종을 할수도 있습니다. 
CrazyRemote는 집안의 어느 장소에서나 컴퓨터의 화면을 보면서 자유롭게 컴퓨팅할수 있는
앱입니다.  
 
 
* 크레이지리모트 CrazyRemote-누워서컴퓨터하기 리딤코드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