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소셜 네트워킹

전세계 유저들에게 보내는 그림 드로잉 매세지-Zephyr 아이폰 아이팟터치 추천 앱

카테고리: Social Networking
개발자: Chuck-ink
버전: 1.2
용량: 2.1MB
가격: 0.99 달러
펌웨어: 2.1이상의 아이팟터치와 아이폰
이 앱은 앱스토어에 없습니다

터치패드에 별 하트 네잎클로버 눈으로 그림을 그려 매세지를 보낼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Distant Shore와 비슷한 컨셉인데 이것도 재미습니다. 종이가 아닌 스페이스에 공간에 그림이나 문자 이모티콘 등을 그려서 보내면, 누가 받을지 모르지만 받게 됩니다. 좋아하는 매세지에는 하트로 표시를 해둘수 있는데, 나중에 i(info)를 보면 내 매세지가 몇명의 사람에게 사랑받는지 보여줍니다.







아이콘에 대한 설명과 설정화면 이에요. 붓모양과 닉네임 설정창에 입력한후 그림을 그리고 send 누르면 끝.

아이콘 설명
하트는 각 매세지에 대한 호감도를 표시해 줍니다.
화살표 두개는 스킵 매세지
화살표 답장
리스트 세계(모든 매세지) 탑메세지(호감도 높은) 내가 좋아하는 매세지, 보낸 매세지로 나눠 볼수 있습니다.
마지막 느낌표는 부적절한 매세지를 받게되면 신고.

그림을 그리다 틀리면 아이팟터치를 조금 흔들어 주면 한꺼번에 지워져요. 일부분만 지우려면 두손가락으로 고칠 부분을
슬라이딩하면 됩니다. 내가 보낸 문자는 4018884 km를 여행했다고 나옵니다.






월드로 놔두고 가만히 두면 매세지가 계속 보이는데, 이쁜 문자와 그림으로 끊임없이 연속되는 동영상 같기도 합니다. 스페이스에 그린 반짝거리는 문자들이 그냥 켜두고 구경하는 재미를 주기도 하네요.
문자를 받아서 보내기를 누르면 다시 어딘가로 보내져서 체인이 되는 방식. 


  • seamind 2009.03.01 14:57 신고

    하하..이 포스팅 보고 주말동안 이 어플하고 distant shore 하고 두개 구입해서 가지고 놀았는데..
    외국에 있는 분들과 대화하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

    • iPhoneArt 2009.03.01 19:11 신고

      그냥 놔두면 배터리 빨리 닳는편이에요..그래픽이 너무 반짝반짝 화려한데다 + 와이파이..ㅎㅎ 요것도 재미가 쏠쏠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