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킹과 비즈니스

아이폰으로 매일경제신문 보기 - 아이팟터치 아이폰 앱

iPhoneArt 2009. 10. 6. 15:05
300x250

빠르게 읽을수 있는매일경제

아이폰 아이팟터치 신문 매일경제
드림위즈에서 만든 매일경제는 아주 빠르고 편하게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에서 매일경제 신문기사- 접할수 있게 해줍니다. 기사로딩도 매우 빠른 편이고, 하단메뉴상단의 분야별 타이틀바를 슬라이딩으로 관심 분야를 한눈에 살펴볼수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할때 관심분야의 기사를 더블탭으로  스크롤하면서 별표 항목으로 지정하고 나중에 읽을수도 있습니다. 처음에 로딩된 기사는 자동 캐쉬해서 오프라인으로 읽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신문 매일경제
기본으로 설정된 하단 메뉴인 주요기사와 경제, 증권과 연예 기사 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신문 매일경제
More로 더보기를 하면 국제, 생활 기업/산, 전체뉴스와 영어뉴스, 매경 북클럽과
오늘의 경제 용어, 기사에 나온 사진 갤러리, 북마크(별표항목)한 기사 읽기가 있습니다. 항목별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Edit을 통해 기본 하단메뉴를 원하는 분야로 바꾸고 싶다면 아이콘을 끌어서 메뉴에 넣으시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신문 매일경제
기사 검색이 아주 좋습니다. 자음 한개 넣을때 부터 검색에서 빠르게 검색합니다.
설정도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수 있도록 배려 했습니다.

마치며
읽기 편하고 사용하기 쉽게 잘 만들어진 매일경제 입니다. 이동시에도 가져온 기사를 무선인터넷 없이 읽을수 있어서 시간관리에 많이 도움이 될듯 합니다. 
보관 기간이 있으니 다음날 자동으로 지워지고 새기사를 가져오는 것도 좋고, 새 기사를 가져오고 난후, 앱실행을 다시 하면 또 새로운 기사의 숫자를 표시하는 부분도 마음에 듭니다. 읽을 거리도 풍부가고 부가 정보와 설정도 깔끔한 매일경제. 추천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