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으로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iPhoneArt 2011. 2. 9. 09:00
300x250

내 결혼 경쟁력 예상과 지인들과 맞춰 보기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아이폰으로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결혼의 조건에 부합하는 나의 조건, 나의 경쟁력은 어느 정도 일까요? 사회적으로 어떤 위치에서 어느 정도를 벌고, 외모는 어느 정도이어야 나에게 맞는 조건의 상대방을 만날수 있는 것일까요?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는 결혼의 조건이라 할수 있는 외모나 직업, 수입, 교육, 수입을 고려해 자신의 결혼 경쟁력이 어느 정도 인지 알아 볼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입니다. 
결혼 경쟁력은 외모, 직업, 수입, 교육, 수입과 기타 여섯가지 항목을 종합해 결혼 등급과 점수로 이뤄지며, 예상 배우자 프로필을 알수 있습니다. 또한 결혼 등급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어떤 항목을 높여야 할지 알려주며,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 맞춘 배우자의 프로필도 알수 
있습니다. 내 경쟁력이 높아지면 상대방의 어떤 점에 변화가 일어나는지 한번 알아보십시요.또한 지인들의 프로필을 입력하고 어떤 지인들끼리 맞는지도 알아볼수 있어 결혼 적령기에 있는 분들이 한번씩 측정해 보면 좋을듯 하며, 지인들을 소개하고 싶을때 측정해보면 재미도있을듯 합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내 결혼등급 측정하기, 지인 결혼 등급 측정, 측정 결과 보기와 지인 매칭하기, 비밀 번호설정과 변경 메뉴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이름과 나이, 성별 입력후 외모, 직업, 수입, 교육, 수입, 가계(부모님의 교육상태와 재산 등) 기타 사항들을 입력합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결과 보기를 누르면서 결과를 저장하거나 수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결과는 총 6가지로 보여줍니다. 총점수와 종합결혼 등급, 백분위로 종합결과를 알수 있고 세부 결과에서 외모점수와 외모 등급, 백분위를, 결혼 점수 밸런스에서 도표를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예상 배우자 프로필이 나옵니다. 나이와 지역, 키 외에 외모, 수입, 교육정도, 직업과 가계에 대한 내용을 볼수 있고, 저장 후 확인 할때마다 다른 결과를 보여줍니다.i(정보)에서 도움말을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결혼 업그레이드 전략에서 어떤 부분을 향상시키면, 그에 따라 어떤 예상 배우자가 적합한지결과를 측정해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지인 결혼 등급 측정에서 친구나 알고 지내는 사람들의 내용을 입력해두면 매칭해볼수있습니다. 
결과 보기와 지인 매칭에서 알고 있는 친구나 직장 동료들을 입력해 서로 매치해 볼수있습니다. 높은 퍼센트를 얻는 사람들이 서로 조건이 맞는것입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지인매칭은 남자 여자 목록에서 한꺼번에 선택해서 사람에 따라 측정결과를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두사람을 매칭했더니 비슷한 조건의 지인들이 높은 매칭 결과를 보였습니다. 
 
아이폰 결혼경쟁력 측정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
매칭 결과 입니다. 6가지 항목에 따라 점수가 나옵니다.
 
사랑만으로 결혼하나요 기능 요약
1)본인의 결혼경쟁력 측정 
 - 외모, 직업, 수입, 교육, 수입, 기타 등등 여섯 가지 항목에 대한 다양한 문항을 통한 결혼
경쟁력 측정
2)풍부한 결과물
 - 종합결과 : 여섯 가지 항목(외모, 직업, 수입, 교육, 수입, 기타)의 결과를 종합한 종합결
혼등급과 점수 및 백분위 결과 
 - 세부항목결과 : 여섯 개 각 항목에 대한 등급, 점수 및 백분위 결과
 - 예상 배우자 프로필 : 자신의 경쟁력에 기반 한 예상 배우자 프로필
 - 밸런스 그래프 : 자신의 결혼경쟁력의 강점과 약점 및 항목 간 밸런스 정도를 한눈에 보여
주는 그래프 
 - 결혼등급 업그레이드 전략 : 더욱 경쟁력 있는 결혼등급을 구축하기 위해 우선적으로 향상해야할 항목의 우선순위 정보 및 향상 후 예상되는 자신의 프로필
 - 결혼등급변화에 따른 예상 배우자 프로필 : 자신의 결혼등급이 현실적으로 가능한 범위 안에서 향상되었을 경우 예상되는 배우자의 프로필
3)지인 결혼경쟁력 측정 및 매칭하기
 - 지인들의 결혼경쟁력을 간소화 된 질문지로 측정
 - 결혼경쟁력점수을 기준으로 특정 지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대를 매치율로 보여주고 복수의 상대와 매치할 경우 매치율이 높은 순위정보 제공
 - 자신이 특정 지인에게 얼마나 적합한지 측정 가능
(4)비밀번호 설정기능
 -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비번설정 기능
 
- 나와 지인들의 매칭 결과를 보기 위해서 지인 결혼 등급 측정에 입력해 둬야 하는데 내 결과 보기에서 지인의 목록이 나오거나, 내 입력 결과가 지인 매칭 목록에 함께 보였으면 합니다.
- 도움말 메뉴에서의 서체는 더 선명해지고 크기도 늘려야 할듯 합니다. 가능하면 각 항목의 색상도 약간 조절이 되어 더 보기 좋은 그래픽 디자인이라면 앱이 더 돋보일듯 합니다.
 마치며
사랑만으로결혼하나요는 결혼 조건을 맞춰보는 프로그램입니다. 비슷한 환경의 사람들이 났을때 성격까지 맞는다면 좋고, 결혼 성사까지 많은  어려움을 줄일수 있는것이 현실이니까요.  비현실적인 결혼등급을 측정하는 결혼정보업체의 결과와 달리 좀 더 현실적인 측정결를 얻기 위한 실제 통계를 기반으로 제작했다고 합니다. 재밌는것은 예상 배우자와 업그레이드 후의 예상 배우자 측정입니다. 지인들을 소개시켜줄때 한번씩 사용해 봐도 좋을듯 합니다. 가벼운 미팅은 덜하지만, 중매를 하게 되는 경우는 성격도 물론 중요하지만, 매우 신중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해보면 괜찮을듯 합니다. 결혼 적령기에 있는 분들은 예상 배우자가 궁금할텐데, 한번 이용해 보십시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