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사진스캔을 통한 나이와 얼굴의 남녀비율 측정하기 PhotoAge, ChickOrDude, Gender Meter

iPhoneArt 2011. 2. 12. 07:00
300x250
포토에이지 : 사진의 나이 감식하기 
PhotoAge Lite - See how old celebs and other famous people really look!
아이폰 나이 감별 PhotoAge
PhotoAge 는 사진으로 나이를 측정해보는 앱입니다. 무료버전에서는 구글 검색을 통해 사진을 가져와 스캔하는 기능과 트위터, 페이스북, 이메일 공유를 지원합니다. 정식버전은 카메라로 사진찍어 스캔하기, 포토 라이브러리, 페이스북, 웹의 사진으로 스캔하기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나이 감별 PhotoAge

아이리스로 검색해서 배우들의 사진을 검색해 봤습니다. 스캔은 눈, 코, 입 부분을 하는듯 합니다. 사진은 얼굴의 각도가 거의 같은데 사진의 조명때문에 굴곡에 의한 주름이 더 보여서인지 나이가 많이 차이 납니다. 

아이폰 나이 감별 PhotoAge
확실히 조명이 밝게 처리된 사진의 나이가 훨씬 어린 나이로 나옵니다. 재미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얼굴의 남여비율 감식 
ChickOrDude Lite –The Ultimate Male / Female Gender Detector
얼굴의 남여비율 감식 ChickOrDude
같은 개발사의 앱으로 얼굴의 남여비율 측정 앱입니다. 무료와 유료버전의 기능은 포토에이지와 같습니다. 
 
얼굴의 남여비율 감식 ChickOrDude
무료버전은 구글 검색사진만으로 스캔해 볼수 있습니다. 
 
얼굴의 남녀비율 측정 Gender Meter 
 
얼굴의 남녀비율 측정 Gender Meter
또 한가지 얼굴의 남여비율 측정 앱으로, 눈, 코, 입, 귀 의 간격과 위치 등을 파악해 비율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앨범의 사진과 사진찍어 스캔하기를 지원합니다. 현재는 무료지만유료로 전환될수 있습니다. PhotoAge 무료버전은 웹 검색만을 지원하니 Gender Meter 로한번 스캔해 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