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앱 구글 쇼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정보 Google Shopper

iPhoneArt 2011. 2. 14. 14:00
300x250
쇼핑을 위한 정보 검색 Google Shopper
구글 쇼퍼 Google Shopper는 온라인 쇼핑과 현재 위치기반 오프라인 매장 정보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국내용 앱이 아니기 때문에 한국에서 사용할 일은 거의 없을듯 하지만, 외국사이트에서 구매할때 가격 비교를 할수 있어서 검색해 볼만 합니다. CD, DVD, 책 등의 커버 이미지를 찍어서 검색할수 있고, 바코드 인식, 텍스트 입력과 음성인식 검색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상세 디테일과 리뷰를 함께 제공하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리더와 공유할수 있습니다.
 
책의 커버는 검색 결과가 좋았습니다 구글이 모아 놓은 정보의 양이 얼마만큼인지 놀랍습니다.한국책은 검색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검색 결과는 판매자 점수, 낮은 가격부터, 높은 가격으로 목록 정리해 볼수 있습니다. 
 
상품 보기에서 리뷰를 보거나 상세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 정보에서 매장으로 들어가 바로 카트에 상품을 넣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바로 구매가 가능해서 사용하기 편할듯 합니다.
 
상품 상세 정보와 관련 링크, 리뷰도 읽어 볼수 있습니다. 
Local은 한국에서는 사용할수 없는 메뉴 입니다. 현재 위치에서 매장까지의 거리를 표시하고 주소와 전화번호 등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6 버전 업데이트
사물 검색으로 검색결과를 얻었을 경우 가격 비교를 통해 온라인 매장의 상품 가격을 알아 볼수 있지만, 실제 구매을 위해 온라인 사이트를 열면 모바일 페이지를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들은 브라우징 하기 아주 불편합니다. 대부분 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제 모바일을 지원하는데 좀 더 쾌적해졌으면 합니다. 국내에서는 상품검색과 가격 비교, 리뷰, 온라인 쇼핑몰로 이동하기 편한 다음검색을 이용하면 될듯 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