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전국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

iPhoneArt 2011. 1. 23. 17:29
300x250

전국과 지역별로 생활정보를 알아볼수 있는 벼룩시장

아이폰 생활정보 벼룩시장

 

 

지역 생활정보를 담고 있는 벼룩시장전국의 취업, 부동산/자동차 매매, 서비스 등의정보를 알아볼수 있도록 아이폰용 앱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분류별과 지역별, 인근 지역별로 생활정보를 알아볼수 있고, 내 보관함에 필요한 정보를 담아둘수 있습니다. 상세정보가 있는 목록은 지도위에서 위치정보를 볼수 있고, 내가 살고 있는 지역별로 검색해 원하는 정보를 알아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생활정보 벼룩시장
전체보기의 분류별 목록과 지역별(서울) 목록입니다. 분류별 목록에서 최종 분류를 선택하면 인근 지역 정보를 찾아 볼수 있는데, 위치 정보를 함께
볼수 있는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지역별로 들어가면 다시 분류로 들어가 세부 목록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생활정보 벼룩시장
세부목록에서는 통화하기와 스크랩하기를 지원합니다. 상세보기는 목록에 표시되며 상세보기 표시가 없는 정보는 위치정보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아이폰 생활정보 벼룩시장
상세목록에서 지역보기를 탭하면 위치정보를 포함한 생활정보들이 지도 위에 전화번호로 표시되고, 화살표를 탭하면 상세보기로 이동해 전화걸기와, 문자보내기를 지원합니다. 문자보내기는 상세정보마다 모두 지원되는것은 아니며, 주로 전화걸기 메뉴만을 지원하는 곳이 많습니다. 벼룩 시장광고는 광고를 내보내는 사람이 여러 선택사항을 지정할수 있기 때문인듯 합니다. 
아이폰 생활정보 벼룩시장
내 지역을 설정해 놓을수 있습니다. 현재 보고 있는 정보에서 상세정보가 없는 정보들만 있을 경우 검색 결과를 볼수 없습니다. 
상세 주소는 상점이 아닌 경우에는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모든 정보의 위치를 볼수 없을것입니다. 
아이폰 벼룩시장
설정에서 인근 지역 정보 검색시 거리 범위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기능 요약
- 통합검색
- 광고 소재지별 검색
- 광고 통화연결
- 내 위치 주변 광고 검색 및 거리안내
- 지도보기
- 스크랩 및 보관함
 
벼룩시장 제공 서비스 요약
 
분류별 정보
- 구인/구직 정보
- 부동산 매매 정보
- 중고차/새차 매매 정보
- 서비스 업체 정보
- 중고거래, 물물교환 정보
 
지역판별 정보(지면, 인터넷 전용 포함 총 53개 지역판 제공)
- 서울(강남/강동/강북/구로/동작/마포/서대문/성동/영등포)
- 경기/인천(부천/수원/오산화성/고양/구리/성남/안산/안양/의정부/이천/인천/평택/
용인e/김포e)
- 경남/부산(부산/마창/울산/한려/양산/김해장유/진주)
- 경북/대구(대구/경주/구미/영주/포항)
- 전라/제주(광주/전주/군산/익산/제주e)
- 충청(대전/당진/서산/제천/천안, 아산/홍성, 보령, 예산/청주e/충주e)
- 강원(강릉/속초/원주/춘천)
- 해외(일본 동경)
 

벼룩시장 사용소감

벼룩시장은 중고물품거래나 구인/구직, 서비스 업체, 부동산 등 지역에 따라 필요한 정보들을 업체 외에 판매자 직거래도 많이 나오는 지역 생활정보 신문입니다.아이폰용으로 나왔는데 오프라인 신문의 수요량이 얼마나 줄지 궁금해 집니다. 비오는날 길을 지나다 보면 젖어 있는 지역신문들이 꽤 있는데, 아이폰 사용자들이 몇개만덜 가져와도 신문 발행부수는 감소할수 있을듯 합니다. 벼룩 시장에 광고 내실 분들을 위해 벼룩시장 지역별 광고 접수 안내 번호와 아이폰으로도 직접 광고를 접수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길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