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킹과 비즈니스

아이폰 추천 무료 앱 전세계로 무료전화 Viber [KT 3G이용은 i벨류요금제부터 사용가능]

iPhoneArt 2010. 12. 6. 14:36
300x250
전세계로 무료전화, Viber - Free Phone Calls 3G이용은 i밸류 요금제 부터(용량제한) 
전세계로 무료전화, Viber - Free Phone Calls
Viber 바이버는 스카이프와 같은 VOIP 인터넷 전화 입니다. 3G와 WiFi에서 무료 음성통화를 할수 있고, 따로 이용요금은 없습니다.아이폰을 사용하고, Viber를 설치한 사용자끼리는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지역불문, 국제전화도 바이버를 설치한 사용자끼리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Viber - Free Phone Calls
 
무료 앱이고, 이용료 없고, 광고도 없어서 많은 분께서 다운받아 사용하고 계실것입니다.그러나 오늘 2010년 12월 6일자 KT요금 공지에 mVoIP에 대한 요금제가 나왔습니다. 요지는 3G 데이터통신에서의 mVOIP 용량제한i밸류 이하 요금제인 i-틴, 슬림, 라이트 요금제 에서3G데이터통신을 이용할수 없고, WIFi로만 전화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Viber - Free Phone Calls
Viber를 실행하고 자신의 전화번호 입력- 문자로 코드가 오면 코드를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연락처의 전화번호를 가져오기를 승인하고 Contacts에 들어가면 바이버를 설치한 사람은자동으로 표시 됩니다. 자주 거는 전화번호는 Favorites에 넣어두고 사용하면 되고, Recent에서는 최근 통화 목록을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Viber - Free Phone Calls
아이폰을 사용하지만 Viber 를 설치 하지 않은 친구에게 문자 매시지를 보내 초대할수 있습니다. 아직 문자 매시지는 무료가 아니고, 아이폰 기본 문자에서 보내게 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Viber - Free Phone Calls
설치한 친구에게 전화 걸기화면 입니다. Switch to GSM 은 작동하지 않습니다.통화 품질은 의외로 좋았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Viber - Free Phone Calls
푸쉬알람으로 전화를 받을수 있습니다. 
 
 
Viber - Free Phone Calls 기능요약
- 숨겨진 이용료가 없는 무료 서비스(3G와 WiFi)
- 국제전화 이용료 무료
- 광고 없는 완전 무료
- ID, 비밀 번호 등록이 필요 없는 편리함 (전화번호만 등록)
- 버디 리스트 필요 없이 Viber를 설치한 전화번호를 내 연락처에서 가져옴
- 친구 초대하기
- 푸쉬 알람
-  전화를 걸기위해 Skype, Windows Live Messenger, Fring 처럼 친구리스트를 만들 필요가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 받지 못한 전화는 표시 합니다.
• 자유로운 문자 메시지 교환
• HD 사운드 품질의 무료 음성 통화
• 사진, 동영상, 음성 메시지, 위치 정보, 스티커 및 이모티콘 공유
• 연락처 그룹 관리 기능 (그룹당 최대 100명)
• 스티커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은 스티커로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메시지 전송!
• Viber를 켜지 않아도 전화 및 메시지 수신을 알려주는 푸시 알림 기능
• Windows 및 Mac용 Viber 데스크톱 어플리케이션 지원
 
KT의 mVoIP 요금제 공지
 
스카이프와 프링 등 mVoIP를 이용할수 있는 모든 핸트폰에 적용하며 시행일자는 오늘부터입니다. 틴, 슬림, 라이트 요금제 사용자는 WiFi만 이용해야 됩니다. 데이터 용량 무제한 요금제에서만 3G에서 용량제한으로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Viber 리뷰가 많이 올라와서 포스팅 할 계획이 없었는데, KT의 mVoIP요금제 발표와 용량제한 때문에 글 올립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