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건강을 위한 아이폰 무료 앱 모음- 병원찾기와 상담 응급상황 대처 등

iPhoneArt 2010. 9. 25. 19:58
300x250
응급의료정보제공

요 응급처치인 심폐소생술은 동영상도 제공하며, 병원정보에서 전화걸기와 병원의 응급실 정보를 알수 있습니다. 지도로 병원위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꼼꼼하게 만들어진 실질적인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기능소개]
실시간 응급실과 병의원, 소아야간진료시설과 약국 검색, 응급의료정보(119) 연결, 자동제세동기 위치정보, 증상별 응급처치 요령, 독극물 정보 입니다. 
 
의학백과-마이닥터
아이폰 의학백과-마이닥터
마이닥터 의학백과는 질병의 증상도 알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일어나는 사고에 대한 응급처치 방법도제공하고 있습니다. 생활안전에서도 전기사고나, 물놀이 사고 예방에 관한 정보를 얻을수 있고, 자연, 인적, 사회적 재난을 예방할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알찬 정보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자가진단-마이닥터
아이폰 자가진단-마이닥터
마이닥터 자가진단은 연령과 성별, 발병률이 높은 질병을 자가진단해 볼수 있는 응용프로그램 입니다. 질문에 응답하고 간단한 진단을 해보는 것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사용해 볼수 있 습니다. 의학적 소견이 아닙니다. 
 
M건강보험
아이폰 아이팟터치 M건강보험
M건강보험 서비스는 주소별 병원찾기와 의료기관, 진료과목으로 찾기, 병원명으로 검색하기를 지원하며, 간단한 질문으로 건강나이를 체크해 볼수 있습니다. 건강질병에서는 질병을 검색해 증상, 원인, 예방에 관해 알아볼수 있습니다. 
My Medication
아이폰 약물정보 My Medication
약을 샀을때 어떤 약인지 약의 모양과 색으로 찾아 볼수 있습니다. 약품의 사진과 함께 부작용이나 복용법 등도 알수 있습니다. 
당뇨병 수첩
아이폰 당뇨병 수첩
내정보를 입력하고, 혈당 관리할수 있는 앱. 검사 일지, 기록지, 그래프로 혈당 변화를 알수 있습니다. 
당뇨병에 대한 이해를 위한 교육자료를 제공합니다.  병원에서 측정한 콜레스테롤 수치에 의한 프래밍험 위험도를 사용해 심혈관질환 발생 위험도를 예측할수 있습니다. 에버노트 백업과 데이터 가져오기를 지원합니다. 

병원찾기

아이폰 병원찾기
GPS를 이용한 주변 병원 찾기를 제공하는 응용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고 검색도 잘되는 편입니다. 80,000처의 양.한방 병원, 치과, 약국 등상세 사항- 진료과목, 시간, 주소, 전화, 지도 제공 회원 가입 시 사용 후기나 건강 정보 관리 기능이 제공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