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을 위한 무료 내비게이션 올레 내비

iPhoneArt 2010. 9. 11. 16:52
300x250
KT의 또 다른 서비스, 무료 내비게이션 올레 내비

KT에서 아이폰을 위한 무료 내비게이션 쇼내비를 출시했습니다. 목적지 검색, 경로관리와 교통정보를 제공하며, 맵 다운로드까지 무료 입니다.핸드폰 인증을 한 후에 맵을 다운받을수 있으며 총 12-13? 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지도의 총 용량은 아직 모르지만 꽤 큰 용량일듯 합니다. 지도의 다운로드는 꼭 WiFi 무선인터넷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앱 이름, 올레 navi,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으로 업데이트
목적지 탐색 결과 화면과, 지도 메뉴 화면입니다. 
 쇼내비의 기본 기능
- 최근목적지, 명칭검색, 주소검색, 전화번호검색, 즐겨찾기, 주변검색, 내연락처로 목적지를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 집으로 메뉴를 이용하여 바로 목적지 안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목적지까지 실시간 빠른길(교통정보 반영), 고속도로 우선, 무료도로 우선, 최단거리 4가지 경로 안내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모의주행을 통해 목적지까지의 경로를 미리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경로 정보를 요약 또는 상세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정션뷰와 고속도로 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안전운전 업데이트와 지도 업데이트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정션뷰와 고속도로 모드

부가 기능
- 기본 메뉴와 빠른 메뉴로 구분되어 있으며, 빠른 메뉴는 자주 쓰는 메뉴를 빠르게 등록 하여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구간의 교통 정보를 지도에 표시 해서 보실 수 있으며, 더 상세한 교통 정보를 메뉴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사고, 공사와 같은 돌발교통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도로상에 CCTV 아이콘을 선택 하여 CCTV 영상을 통해 교통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3가지 지도 배색 설정을 선택 하여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SHOW Navigation은 가로, 세로 2가지 모드로 동작 합니다.
 
교통정보 수신과 경로 상세정보
CCTV 검색과 상세 화면으로 알수 있는 실시간 교통상황

안내 

- OS 4.0 이후 버전의 경우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하지 않으면 배터리가 빨리 소모될 수 있으니 길안내가 종료된 후에는 완전히 종료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주의사항 

- 운전 중 내비게이션 조작은 매우 위험하오니 안전한 장소에 정차 하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로 표지판과 신호 체계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항법 장치에 의해 경로 안내를 받을 때에도 반드시 교통 법규를 준수하여 운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 
- 서비스 요금은 정보이용료는 무료이며, 데이터 통화료는 가입 하신 요금제에 따라 다르게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위의 서비스 요금은 내부 정책으로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고지를 통해 안내 해 드릴 예정입니다.
- 맵 업데이트와 CCTV 영상정보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가 다량으로 발생 할 수 있으니 3G 대신 Wi-Fi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해외 로밍 시 국내와는 다른 별도 로밍 요금이 부과 됩니다.

지원단말 : iPhone 3Gs/4/4s/5, iPad 3G, iPad2 3G, The new iPad 3G (iPod, iPhone3G, iPad WiFi only버전은 미지원)
1. 전방영상 녹화기능(블랙박스)은 iPhone 3GS의 경우 iOS5.0이상 버전에서 사용가능하며 후방 카메라가 없는 iPad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2. 주행중 전방영상 녹화시 '음성녹음'을 활성화 하면 음악 동시재생이 불가합니다.
3. '경로취소' 기능은 주행 중 지도화면을 원터치 하면 하단 퀵메뉴 가운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재탐색|경로취소|상세경로] 메인메뉴의 '경로설정'에도 추가되었습니다.
4. 안전운전모드 지도화면 원터치 하면 [집으로|회사로(명칭편집가능)]바로가기가 노출됩니다.
5. 스마트폰 환경에 따라 블랙박스를 비롯 올레내비 서비스가 영향을 받을 수 있사오니 장시간 고온노출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올레 navi for iPad" 버전은 앱/맵의 업데이트 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