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으로 커피만들기를 배울수 있는 바리스타 클래스 Barista Class

iPhoneArt 2010. 9. 10. 08:00
300x250
카페라떼 부터 아이스티까지 배울수 있는 Barista Class (바리스타 클래스)

아침잠에서 깰때 코끝을 스치는 커피향은 아침 시간을 산뜻한 에너지를 채워주고, 조용한 시간에  여유있게 즐기는 커피는 안정감과 여유를 느끼게 합니다. 하루에 한번씩 찾게 되는 빼놓을수 없는 커피,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은 커피를 직접 만들어 마시는것도 즐기고 계실겁니다. 또 커피향과 맛을 따라 바리스타를 따라 다니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집에 커피머신을 장만해 놓고 배울길에 막막하셨다면  바리스타 클래스를 사용해 커피만들기를 배워보십시요.바리스타 클래스는 10년 경력 이상의 바리스타가 설명한 카페라떼,  캬라멜 마끼야또, 카페모카, 블루베리 스무디와 아이스티까지 총 20가지를 배워볼수 있고, 용량과 재료, 만드는 법을 이미지와 동영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사진 설명도 자세한 편인데, 동영상을 담아 어떻게 만드는지 보면 알수 있어, 계속 도전하면 내 입맛에도 맞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한잔 만들어 줄수 있을듯 합니다.그외 커피 제작에 필요한 도구에 대한 상세 설명, 사진, 사용법, 가격대등을 알아볼수 있고, 커피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바리스타 클래스 Barista Class 둘러보기
아이폰 바리스타 커피만들기 Barista Class
메뉴에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민트모카,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카라멜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생크림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모카, 화이트초콜릿모카, 아이스카페모카,  고구마라떼, 홍차라떼, 녹차라떼,  키위주스, 키위주스, 토마토주스, 레몬에이드, 블루베리 스무디, 레몬 아이스티를 배울수 있습니다.
아이폰 바리스타 커피만들기 Barista Class
재료와 용량을 알수 있고 사진과 설명를 차례대로 알려줍니다. 사진 설명중에서 어떤 페이지에서나 바리스타 수업시작을 눌러 동영상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사진은 카페라떼 만들기 입니다.
아이폰 바리스타 커피만들기 Barista Class
가장 많이 만들어 주는 하트. 라떼 아트로 잎을 만들기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아이폰 바리스타 커피만들기 Barista Class
동영상의 자막으로도 순서가 넘어갈때마다 설명해 줍니다.
아이폰 바리스타 커피만들기 Barista Class
커피를 만들기위한 도구인 에스프레소 머신과 원두커피, 스팀피처, 포터필터, 탬퍼, 커피 그라인더와 시럽, 휘핑기의 유지보수, 가격대 등에 대해서도 알수 있습니다.
아이폰 바리스타 커피만들기 Barista Class
커피 머신에 대한 설명입니다. 가정용으로 더 여러가지 모델의 설명이 가능하다면 좋겠습니다.커피와 관련된 명언이나 짧은 일화를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바리스타 커피만들기 Barista Class
'카페 사랑해'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할인쿠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가 있다면 카페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 다음 업데이트에 반영될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메뉴가 선택될듯 합니다.
Barista Class (바리스타 클래스)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메인 페이지의 서체가와 그래픽이 좀 더 안정되 보였으면 합니다. 그리고 커피관련 이야기는실화가 아니더라도 실제 커피를 만들어본 사용자 이야기나, 경험담 등  재밌는 이야기가 추가되도 좋을듯 합니다. 커피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모르지만 먹어 본 커피는 다 메뉴에 있어서 어떤 메뉴를 추가해 달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바리스타 클래스는 집에 커피머신과 커피가 있다면 동영상과 그림 설명으로 바로 커피만들기 에 도전해 볼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입니다. 설명도 자세하고, 동영상은 무선인터넷이 필요없이 모두 앱안에 들어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커피 만들기, 바리스타클래스와 함께해 보십시요.
Barista Class는 추천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