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실종아동찾기 - Missing Child 아이지키기

iPhoneArt 2010. 10. 4. 08:00
300x250
실종예방과 실종아동 제보하기: 실종아동찾기 - Missing Child 아이지키기
아이폰 아이팟터치 실종아동찾기
실종아동찾기는 실종된 아이들을 찾는데 많은 도움을 줄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실종 방지를 위한 교육자료를 담고 있습니다.한국은 연간 1만6천여건의 어린이, 장애인의 실종사건이 접수되고 있다고 합니다. 들이 부모님의 품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지역에서 행방불명된 아이들을 살펴보고, 재보할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실종아동찾기
 최근 실종된 날짜부터 목록별로 볼수 있고, 이름과 나이, 지역별로 검색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실종아동찾기
상세정보에서 사진, 이름과 나이, 성별, 실종된 지역과 당시에 입고 있던 옷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사진은 크게 볼수 있습니다. 아이를 발견했을 경우 제보하기를 눌러 실종아동전문기관 혹은 경찰청 실종아동찾기센터로 실시간 제보가 가능합니다.
* 아이들의 정보는 찾는 목적 이외의 어떤 용도로도 사용할수 없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실종아동찾기
애니메이션, 인형극, 드라마로 제작된 실종 예방 프로그램을 자녀, 조카, 가족과 함께 보며 설명해 주십시요. 
아이폰 아이팟터치 실종아동찾기
아이들과 함께 보며 예방교육을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실종아동찾기
*실종예방 동영상 자료는 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에서 현재 각급학교, 유치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하는 실종예방교육자료로 사용되고 있는 효과적이며 검증된 교육자료입니다. 
상황별로 정리된 교육자료들이 만일의 사태에 우리의 어린이들이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고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주요 기능
[실종아동보기]
 
- 실종접수된 실종아동의 실시간 보기
 
- 실종아동의 상세 정보 및 상세 사진보기 

- 이름/나이/지역등으로 실종아동 검색 기능 

- 실종아동전문기관 혹은 경찰청 실종아동찾기센터로 실시간 제보 가능 
 

[실종예방교육] 
- 실종예방 캠페인 동영상 
- 유괴예방 인형극 및 드라마 교육자료 
 
[기타] 
- 실종아동의 날 법 제정을 위한 온라인 서명 
아이폰 아이팟터치 실종아동찾기
드라마에서를 보면 어떤 방식으로 아이들을 유괴한 경우가 있는지 알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대처할수 있도록 봐두면 좋을듯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유저는 많습니다. 많은 만큼 여러분들께서 다운받고 지역에서 실종된 어린이들에게 관심을 가진다면, 한명이라도 더 빨리 부모님의 품으로 돌아갈 기회가 커질것입니다. 이 앱이 실제로 실종아동찾기에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