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기구운동과 체형별 프로그램으로 훈련할수 있는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아이폰 앱]

iPhoneArt 2010. 8. 11. 07:45
300x250
혼자 익히는 기본 동작과 체형별 프로그램: 포켓헬스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아이폰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포켓헬스체형별 운동 프로그램기구를 이용한 부위별 운동법해설과 그림, 동영상을 제공해 하나 하나 배워나갈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슴과 다리, 등, 복부와 어깨, 팔에 걸쳐, 근육을 단련시키면 기초체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이용해 사용자별로 자신에게 맞는 운동법으로 훈련해 볼수 있습니다.
파워업 프로그램, 벌크업, 여성을 위한 다이어트, 현대인을 위한 30분 운동법, 살이 잘찌는 체형을 위한 운동, 마른사람을 위한 운동, 중급자 이상의 부위별 분할 운동, 초보용 체력다지기를 프로그램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부위별 운동법을 동영상을 통해 보다 정확한 자세를 보고 배울수 있고, 이를 프로그램과 연결해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도 제공되는 운동법의 자세한 설명을 볼수 있어서 원하는 운동을 바로 시작해 볼수 있습니다.
이제 인터넷에서 자료를 모으거나,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으셔도 앱을 통해 좀 더 편하게 기본동작을 익혀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를 통해 필요한 훈련을 시작해 보십시요. 
* 운동은 절대 무리하게 해서는 안되며, 기구 운동은 전문가에게 자세 교정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아이폰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부위별 운동법으로 가슴, 다리, 등, 복부, 어깨, 팔의 운동법을 다루는 메뉴입니다.
 
아이폰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가슴과 다리를 단련하기 위한 기구, 덤벨, 바벨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아이폰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등과 복부
 
어깨와 팔
 
아이폰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부위별 훈련법 중 니 업입니다. 순서별 방법설명과 간단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어떤 근육을 단련할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 주의 사항과 효과에 대해 알수 있습니다.
 
아이폰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니 업 동영상입니다.
 
 
아이폰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파워업 프로그램, 벌크업, 여성을 위한 다이어트, 현대인을 위한 30분 운동법, 살이 잘찌는 체형을 위한 운동, 마른사람을 위한 운동, 중급자 이상의 부위별 분할 운동, 초보용 체력다지기 총 7개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포켓헬스 -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어떤 경우 훈련해야할지 설명하며, 파워업은 3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각 셋트사이의 휴식시간과 중량 등 혼자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더 자세한 프로그램 진행을 제공했으면 합니다.
 
* 포켓헬스 온국민 몸짱프로젝트 1.5 업데이트
- 스트레칭 카데고리 추가
마치며
부위별 운동시 어떤 운동을 , 어떤 순서와 셋트로 진행하는게 좋을지, 예제를  만들어 주면 좋겠고, 체중과 관련한 덤벨과 바벨 중량 안내를 제공하면 좋겠습니다.
또한 더 많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훈련일지를 작성할수 있도록 배려한다면 운동정보를 제공하면서 실제로 앱을 사용하며 체크할수 있어 유용함이 증대될것입니다.
포켓 헬스는 부위별 훈련법과 체형별 프로그램을 설명과 동영상으로 제공해, 혼자 훈련할 경우
기본적인 훈련법에 도움을 줄수 있는 앱입니다. 기구의 이용은 PT의 도움으로 더욱 정확한 자세를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