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추천 아이폰으로 음식주문하기- 배달통 - OK캐쉬백 적립/사용

iPhoneArt 2010. 4. 28. 20:43
300x250
주변음식점 위치 검색과 음식주문하기- 배달통 - OK캐쉬백 적립/사용

배달통아이폰의 위치정보(GPS)를 이용해 주변지역의 음식점을 찾아 전화로 주문을할수 있는 앱입니다.1.0킬로 반경의 주변 음식점 찾기에 많은 음식점 정보를 찾아주며, 메뉴별로 검색해 그날 먹고 싶은 음식을 입맛에 맛게 선택해 배달시켜 먹을수 있습니다.이제 전단지가 상가 정보, 지역 정보에서 배달점을 찾지 않아도 아주 편하게 메뉴별로 골라서 음식을 시켜보십시요.배달통은 서버의 증설과 안정화가 이뤄져 2.0으로 다시 출시 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5.0.2

 
둘러보기
 
아이폰 아이팟터치 배달통
주변검색: 좁게는 1.0 킬로미터부터 내 현재위치를 중심으로 음식점을 찾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위치정보는 설정에서 켜놓아야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배달통
음식점 정보: 전화번호와 상호, 위치를 지도에서 볼수 있습니다. 전화걸기에서 바로음식점에 전화를 걸수 있습니다. 아직 영업시간이나 메뉴의 이미지와, 평가 등은 없습니다.
평가하기: 설정에서 아이디와 이메일을 입력해 놓고 사진과 평가를 올릴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배달통
음식점 위치 지도에서 보기: 구글맵을 이용해 음식점 위치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배달통
메뉴별 검색: 중식과 치킨, 피자와 분식, 일식, 야식, 패스트푸드와 도시락으로 선택해 위치정보와 함께 검색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배달통
즐겨찾기: 자주 시켜먹는 배달점은 즐겨찾기로 등록해 놓을수 있어 편합니다. 주변지역이니 자주 배달시켜 먹는 곳이 한곳 쯤은 있게 마련이니까요. 
설정: 누락된 업체 추가요청과 평가하기를 이용하기 위한 정보 입력부분입니다.
 
마치며

생활에 아주 밀접한 음식, 그리고 배달 시켜 먹기는 일상 생활을 일부부분이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앱입니다. 특히 배달시켜 먹으려고 할때 어디에 시켜야 할지 몰라서 책자를 먼저 찾고, 또는 전단지가 있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없어 졌습니다. 배달시켜야 할때 배달통을 한번 이용해 보십시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