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슬라이드쇼 디지털 액자 Digital Frame

iPhoneArt 2010. 4. 24. 16:28
300x250
음악과 함께 슬라이드쇼 : 디지털액자 Digital Frame (Photo Frame)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디지털 액자 Digital Frame
iHanja Teach 와 iKana Teach 를 만들었던 팀코너스톤에서 이번엔 배경음악과 함께 내가찍은 사진이나 앨범의 사진을 슬라이드쇼로 볼수 있는 디지털액자 Digital Frame을 출시했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에서 슬라이드쇼를 재생하면 만들어 놓은 앨범별로 슬라이드쇼를 재생할수 있지만, 배경음악과 사진을 선택해 볼수는 없습니다.이부분을 보완사진을 찍고, 카메라롤이나 앨범에 저장해 놓은 사진을 가져와 슬라이드쇼를 만들어 가족이나 친구끼리 볼수 있도록 만든 것입니다. 사용자 환경은 만드는 과정이 간단하고 쉽지만, 아직 1.0 버전이라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사진을 기본 사진에서 선택하듯이 여러장 선택해서 가져올수 없습니다. 이미 업데이트가준비되었다고 하니, 빠른 시일내 추가된 기능의 업데이트 버전을 만나길 바랍니다.PC나 맥에서는 쉽게 음악과함께 사진을 즐길수 있지만, 이제는 아이폰에서도 내가 선택한 사진과 음악으로 슬라이드쇼 를 만들어 즐겨 보십시요.
 
디지털액자 Digital Frame 둘러보기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디지털 액자 Digital Frame
슬라이드 목록 만들기: 상단의 + 버튼으로 새로운 목록 만들기를 할수 있습니다. 만든 목록의 재 편집과 목록 삭제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디지털 액자 Digital Frame
목록 만들기: 제목을 정한후 배경음악을 자신의 아이팟에서 선택합니다.
사진가져오기: 아이폰의 사진 앨범에서 원하는 사진을 가져올수 있습니다.아직 복수 선택이 되지 않아 한장씩 가져와야 하는데 불편합니다. 빨리 업데이트되면좋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디지털 액자 Digital Frame
사진 삭제와 다시 가져오기: 사진 아이콘은 탭하면 위 메뉴가 뜹니다. Yes를 눌러 삭제
 
디지털액자 Digital Frame 업데이트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 사진 복수 선택해 가져오기
- 다양한 슬라이드 효과 지원
- 만든 슬라이드를 동영상으로 저장하기 그리고 공유기능이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이기능이
된다면 사진 액자라고만 할수는 없지만 유투브에 보낼수 있어서 공유하기 편할것입니다.
- 선택한 사진을 드래그로 위치 이동해 순서 변경할수 있는 기능
- 사진 삭제 후 다시 가져왔을때 사진 두장이 중복되는 버그 수정 등이 업데이트에
바라는 점입니다.
 
사진 편집이 복수선택과 가져온 사진의 위치변경만 편리한 방법으로 된다면 쉽게 누구나간편하게 사진 슬라이드를 만들수 있을것입니다. 
이미 업데이트가 리뷰 중이라고 하니 기대하겠습니다. 

리딤코드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