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소녀시대 달력 아이폰 아이팟터치

iPhoneArt 2010. 4. 23. 00:47
300x250
소녀시대 멤버사진과 함께 보는 달력: 소녀시대달력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소녀시대달력은 소녀시대 멤버들의 사진을 매일 한장씩 변경해가며 볼수 있는 달력입니다.소녀시대 (Girls' Generation, SNSD)전 앨범정보와 곡목록을 연도별 발매순으로 제공하며소녀시대 경력과 멤버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멤버 프로필에서 바로 멤버의 생일이 있는 날짜로 이동자필 사인이 있는 이미지와 함께 날짜를 볼수 있습니다. 
윤아, 제시카, 태연, 유리, 서현, 티파니, 수영, 써니, 효연의 사진과 함께 달력 기능과 시간 보기를 제공하는 캘린더 앱 소녀시대달력 입니다.
아쉬운점은 아직 소녀시대는 공식앱을 출시하지 않았고, 앨범과 달력 앱이 나왔지만 소셜네트워킹 기능이나 앱내 유저들의 공간과 멤버와의 대화 공간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스케쥴이나 새로운 소식, 동영상 등은 이런 공식 앱에서 제공되는 기능이기 때문에 소녀시대달력에서 트위터와 연동하거나 앱내의 채팅기능은 아마 제공될수 없을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팬들이 바라는 공식앱이 출시 된다면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은 대화기능과 뉴스, 새소식 등을 서버로부터 업데이트해 바로  들을수 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소녀시대달력 둘러보기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달력보기와 시간 보기를 제공합니다. 
Today: 소녀시대 멤버 사진을 슬라이딩 제스쳐로 보다가 투데이를 탭하면 오늘로 돌아 옵니다. 특정일의 사진은 변경할수 없습니다.
사진 확대보기: 두손가락 제스쳐로 확대보기를 제공하며, 더블탭으로 축소할수 있습니다.사진의 화질이 좋은 편이며, 각 멤버들의 충분히 감상할수 있습니다. 사진의 장수는 100여장 되는듯 합니다.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소녀시대 경력: 2007년 첫번째 싱글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 당시부터 현재까지의 활동상황을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앨범 정보: 소녀시대의 싱글과 앨범 모두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노래 미리듣기는 제공되지않습니다.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프로필: 소녀시대 멤버 상단 왼쪽부터 윤아, 제시카, 태연, 유리, 서현, 티파니, 수영, 써니, 효연의 상세 프로필과 개인 활동 등의 이력을 보여줍니다.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멤버 프로필: 음반활동과 CF, 방송 출연과 영화 등 다양하게 활동을 보여줍니다. 상단의 화살표로 멤버의 생일이 있는 날짜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수영 생일: 1990년 2월 10일. 여기서 투데이로 다시 오늘 날짜로 이동하면 됩니다.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윤아(1990. 5. 30) 와 제시카( 1989.4.18)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태연( 1989. 3.9)과 유리(1989. 12.5)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서현(1991. 6.28)과 티파니(1989. 8.1)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써니(1989. 5.15)와 효연(1989. 9.22)
 
아이폰 소녀시대달력
날짜별 멤버 사진
 
소녀시대 앨범 아이튠즈 뮤직스토어 구매 오
현재 아이튠즈 뮤직스토어에 출시되어 있는 소녀시대 앨범 Oh 입니다. 뮤직스토어에서 소녀시대 앨범을 구매하려면 미국계정이 필요합니다.
 
소녀시대달력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먼저 추가되기 바라는 기능들입니다.
- 소녀시대 앨범 커버나 소시 멤버의 이미지 배경으로 공휴일이 포함된 월별 캘린더를 제공해주면 좋겠습니다. 
- 월별 달력의 이벤트나 소시멤버 생일은 일별 캘린더로 바로 이동
- 이벤트나 노트 입력 메뉴로 일정 보기 
- 앨범정보에서 유튜브의 소녀시대 동영상 검색하기
- 앨범정보에서 아이튠즈에 출시된 소녀시대 앨범의 경우 미리듣기 제공하거나, 아이튠즈로 이동할수 있는 메뉴
- 트위터와 연동해 트위터에 트윗할수 정보 (소녀시대 새소식이나 스케쥴 업데이트 기능)
- 새소식과 앨범 정보를 커버와 함께 이메일 기능(곡 목록 포함)
- Run Devil Run 앨범 정보 추가
- 가능하면 전 앨범 미리듣기 제공
- 앨범커버 확대보기와 저장하기!
- 프로필과 함께 멤버 갤러리 제공과 이미지 슬라이드 기능제공, 공연사진 추가
- 소시 멤버 사진 365개 로 확대 지원 !!
- 랜덤 이미지 변경외 소시 멤버사진 선택 기능 제공
- 현재 앱내에서만 가능하더라도 멤버 목소리로 정시 알람이 제공되길 바랍니다.
 
소녀시대는 가수입니다. 소리가 없는 달력 앱이라 허전함을 느낍니다. 전곡 미리듣기라면 더 좋겠지만, 메뉴 한곳에서라도 소녀시대의 노래 10초라도 나오길 바랍니다. 특히 갤러리가 따로 있다면 그곳에서 음악을 조금이라도 같이 들을수 있길 바랍니다. 보기만 하는것에서 벋어나 들을수 있다면 앱에 대한 만족도가 커질것이라 생각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