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건강관리과 법률 상식 - 건강수첩, 법아! 놀자

iPhoneArt 2010. 4. 29. 18:16
300x250
법아! 놀자
아이폰 아이팟터치 법아 놀자 01
법무부가 2010년 법의 날을 맞이하여 생활에 가깝운 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앱입니다.생활법률 비타민과, 퀴즈 솔로몬의 선택, 즐거운 로파크( 법률공원:?) 즐거운 로파크와이벤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세입자의 권리와 부동산 거래, 대리운전, 면허정지, 악플, 메신저 피싱, 등에 대해 짧지만쉽게 알려주며, 저작권 법률 퀴즈와 동화속 법률 퀴즈의 해설을 통해 잘못 알고 있는 법률지식을 알수도 있고, 웹툰과 동영상, UCC도 보여줍니다. 웹툰은 확대보기가 되지 않아보기에 너무 작은 사이즈입니다. 다른 부분들은 모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생활전반에 걸친 법률에 대해 알수 있으니 다운로드 받아 보십시요 ~!
 
아이폰 아이팟터치 법아 놀자 01
메뉴설명: 
- 생활법률 비타민: 생활에 활력을 주는 시사 법률상식
 
아이폰 아이팟터치 법아 놀자 01
퀴즈! 솔로몬의 선택: 동화로 풀어보는 법률 퀴즈! 생활에 힘이 되는 저작권 퀴즈
- 즐거운 로파크: 상식을 뛰어넘는 반전과 재미! 이젠 법을 웹툰, UCC, 동영상
- 기분 좋은 이벤트: ‘법은 ○○○이다.’ 법무부 장관과 식사(10명)도 하고 어린이 법탐험 캠프(15명)에도 참여하세요.
 
건강수첩 (Healthcare & Fitness) iPhone OS 3 이상 현재무료, 추천
아이폰 아이팟터치 건강수첩
건강수첩을 통하여 본인의 체중,혈당,혈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기능
- 데이터 DB화 : 모든 데이터는 아이폰 내부 DB를 이용함으로 빠른 실행을 지원합니다.
- Chart기능 : 저장된 데이터를 통하여 체중,혈당,혈압 Chart를 외부연동없이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1주,1개월,3개월로 나눠 보기 가능)
- 이메일기능 : 기록된 정보를 가족이나 담당의사에게 이메일로 정보를 제공하세요. (Excel 및 chart 이미지 전송)
- 체중관리 : 자신의 키와 체중에 따라 비만정도(BMI지수)를 보여줍니다.
- 혈당관리 : 새벽,식전,식후,취침전 네가지 상태와 시간과 같이 구분지어 데이타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 혈압관리 : 당일 기록된 수축기,이완기,맥박 평균 수치를 보여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