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으로 하는 i Tour Seoul 서울여행정보

iPhoneArt 2010. 3. 8. 19:28
300x250
실용적인 여행 앱: 서울여행  i Tour Seoul

서울여행 - Seoul Tour는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현재 있는 장소 주변의  명소와 맛집,쇼핑과 숙박시설 등을 검색해 줍니다.편리한 사용자 환경이 돋보이며 검색도 빠른 편이고, 교통정보와 전화, 검색한 상점과 명소의 위치, 이미지를 검색할수 있어 서울 여행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교통정보의 경우 자동차 운행경로와 대중교통 정보를 찾아볼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또한 다른 장소로 이동하기 전 관심지역 의 명소와 숙박시설 등도 검색 할수 있습니다.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와 번체)를 지원해 외국인과 내국인 모두 사용할수 있는 제대로 만들어진 여행 정보 앱입니다. 서울 사진만 보여주는 앱이 아닌 실제로 사용할수 있는 위치찾기와, 전화 연결, 교통정보 등 여행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음식점과 숙박시설등 더 많은 정보가 추가되길 바랍니다.

서울여행 - Seoul Tour 둘러보기

주변 검색: 기본적으로 인근 지역의 가볼만한 곳과 숙박시설, 쇼핑과 맛집 등을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원하는 곳을 탭하면 상세정보로 이동하고 짧은 역사와 사진을 볼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 Seoul Tour
경로보기: 나의 현재 위치에서 자동자 경로와 대중 교통 정보를 찾아 줍니다. 지하철과 버스, 버스와 지하철로 찾아 볼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 Seoul Tour
지도로 보기: 인근 지역의 검색 정보를 핀으로 지정해 지도위에서 볼수 있고, 핀을 탭해 세부 정보로 다시 이동할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보기: 인근 지역 정보를 목록으로 보며, 탭해서 상세 정보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 Seoul Tour
이동할 지역 검색: 행정동이나 주소를 입력하거나 기본적 나열된 곳의 정보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동을 탭하고, 쇼핑과 식당 등 분류별로 찾습니다. 
 
이동할 지역을 식당과 쇼핑으로 분류에 찾아 봤습니다.
 
마치며

여러가지 언어를 지원한다는 점도 좋습니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지원해 실제로 여행자에게 도움이 될 앱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여행 앱이 나왔지만 그림만 보여주는 기능에서 그치고, 실용성이 전혀 없었습니다.외국인과 서울지역을 여행할 내국인에게도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담고 있고, 사용자 환경도 편리했습니다. 지역 정보는  숙박과 식당, 뷰티와 헬스, 교통과 자동차, 쇼핑, 여행(예술관련정보), 엔터테인먼트, 주점, 편의시설과 행사로 나뉘어 있어 찾기도 쉬운 편입니다.병원이나 약국, 대사관 등이 편의 시설 이외에 따로 안내되면 좋겠습니다.서울사람도 주변의 가볼만한 곳을 쉽게 찾아 볼수 있는 실용적인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