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복불복 럭키다트 LuckyDart와 DragTimer

iPhoneArt 2010. 3. 31. 12:30
300x250
복불복 게임 LuckyDart
아이폰 아이팟터치 복불복 럭키다트 LuckyDart
럭키다트 LuckyDart복불복 다트 게임으로 수많은 내기와 선택에 대응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뭘 먹을지, 점심은 누가 낼지, 놀이에서 벌주기 등등 재밌는 용도로 사용할수 있는 간단한 앱입니다. 사용자 환경과 그래픽이 매우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또한 다트의 회전을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의 Shake를 사용해돌아가는 판을 탭해 다트를 꼿을수 있습니다.친구들과의 작은 파티, 지인, 가족들과의 놀이에 사용하면 재밌을듯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복불복 럭키다트 LuckyDart
+버튼으로 입력할 갯수를 만들어 놓고 차례대로 입력합니다.Start로 다트판으로 이동~!
아이폰 아이팟터치 복불복 럭키다트 LuckyDart
아이폰이나 아이팟을 흔들면 다트판이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이때 판을 탭하면 한 지점을다트가 선택하게 됩니다.
기능 요약: 
메시지 입력 : 최소 2개, 최대 8개
메시지 입력은 최대 10자까지 출력
흔들기 회전 : 흔들기가 클수록 회전 속도 빠름
회전 중 흔들기를 계속하면 회전 속도 증가
 
마치며
최대 메시지 입력갯수를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다트라 좁아지고 글자를 보기가 쉽지않겠지만  인원이  늘거나 놀이할때 10개 이상의 벌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체적인 사용소감은 사용자 환경이 심플하고 깨끗하게 느껴져서 좋습니다. 흔들기를 사용해 회전하는 다트판을 이용한 럭키 다트로 친구들이나 명절때 가족들과또는 동생에게 심부름 시킬때 줄 상금 등 등 다양한 용도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타이머 : DragTimer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이머 DragTimer
DragTimer는 타이머의 기능만을 심플한 그래픽으로 제공합니다. 시간을 아래쪽으로 끌어당기면 타이머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시간, 분, 초 단위로 타이머 설정 기능을 제공하며알람으로 종료를 알려줍니다. 알람은 앱을 실행하고 있을 때만 작동합니다. 아이폰에서전화벨의 진동도 설정했을 경우 진동도 같이 작동합니다.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과 그래픽이 재밌는 심플한 타이머 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이머 DragTimer
타이머의 시간을 하나씩 당기면 소리를 내며 시간을 설정합니다. 단시간의 알람을 사용할때 유리하며, 밑으로 당겨진 숫자는 타이머가 작동하면서 초단위로 위로 올라갑니다. 참신한 설정법인데, 타이머에 부가 기능이 필요할듯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이머 DragTimer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의 기본 타이머처럼 앱을 종료해도 알람을 들을수 없다는 점이앱의 활용도 낮추지만, 앱을 종료하더라도 타이머는 계속 작동합니다. 알람만을 들을수 없습니다. 애플의 기본 앱에 대한 정책 때문에 사용할수 없는 기능인듯 합니다. 깔끔한 그래픽에 타이머 기능만이 있는 앱입니다. 
 
 
리딤코드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