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사진 워터마크 넣기 Any Mark

iPhoneArt 2010. 2. 9. 18:46
300x250
워터마크 넣기 Any Mark
아이폰 워터마크 Any Mark
애니 마크 - Any Mark는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의 사진에 쉽게 워터마크를 넣을수있는 앱입니다. 미리 여러 생상과 원하는 워터마크를 만들어 놓고, 빠르게 편집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워터마크와 함께 로고를 사용할수 있고, 워터마크의 위치와 크기, 투명도를 조절에 어떤 위치에나 저작권 표시를 할수 있습니다.
애니 마크 - Any Mark는 원본 사이즈를 그래도 저장하며, 앨범에 사진을 보내거나더 간단하게 브라우저의 봉쥬르를 이용해 WiFi연결로 데스크탑에 사진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애니 마크 - Any Mark둘러보기
아이폰 워터마크 Any Mark
사진가져오기:앨범에서 사진을 가져오거나, 아이폰의 경우 사진찍기로 사진을 가져옵니다.
워터마크 만들기: 텍스트 필드에 자신의 웹사이트나 아이드, 이름 등 업로드 할곳에 맞춰몇가지 워터마크를 만들어 놓을수 있습니다. 색상과 서체지정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워터마크 Any Mark
투명도 조절: 워터마크가 두드러지지 않고 배경과 어울리도록 슬라이드바를 이용해 조절해 줍니다. 
위치 이동: 워터마크를 탭해서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회전:  경우 가장 우측의 화살 표를 한번 탭한 후 이동 표시로 회전 시킵니다.그외 워터마크 삭제와 크기 조절, 뒤집기도 지원합니다. 
아이폰 워터마크 Any Mark
Save를 누르면 워터마크 앱의 앨범에서 따로 사진을 볼수 있고, 돋보기를 이용해 확대와 축소보기를 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다운로드 표시를 누르면 WiFi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WiFi를 키고 다시 앱을실행하고, 데스크탑의 브라우저를 켠 후 봉쥬르로 연결하면 데스크탑에 간단하게 사진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워터마크 Any Mark
공유: 내 사진 앨범에 저장하고나, 메일, 페이스북, 트위터에 사진을 올릴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릴때 단순히 내 이름을 표시하거나, 저작권 표시를 같이 해야할 경우 사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사진 업로드를 많이 할때는 이미지 편집없이 간단히 워터마크만 넣어 주는 것도 아주 편리했습니다. 사진 편집툴을 사용할 경우 워터마크 넣는것은 조금 불편한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워터마크만을 위한 앱이고, 특히 투명도조절과 회전도 조절되서 좋습니다. 
워터마크 한개로 여러개를 넣어주지는 않습니다. 업데이트 때 3줄 이상의 워트마크를 자동으로 위치를 정해서 넣어주는 선택사항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현재는 모두 수동으로 넣어줘야 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