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과 청각을 만족시키는 Visual Drumming

비쥬얼 드러밍-Visual Drumming은 그럼을 늘어 놓고 치는 평범한 드럼 연주용
앱이 아닙니다.
음악과 그래픽이 만나 청각과 시각의 조화를 만들어낸 멋이 있는 창조적인 앱입니다.
아이폰 음악 카테고리에는 기타와 피아노, 드럼 등 악기를 다루는 다양한 연주용 앱이 있는데 Visual Drumming은 음악을 즐기는 독특한 방법을 제시했고, 개발자의 상상력이 잘 들어난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재미있는 앱은 즐기는것 자체가 목적인 음악 앱이며, 어디서, 어떻게 이용해야 할지는 개발자가 제시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즐길지는 사용자들이 찾아야 합니다.
혼자 즐기기에도 재밌고, 맘에 드는 비트가 나오면 거기에 어울리는 또 다른 악기를 연주하거나 비트박스를 해도 재밌을듯 합니다. 어디서 어떤 방법으로 친구들과 즐길지 재밌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
그림을 그리며 즐기는 드럼 비트-Visual Drumming는 흥미있고, 창조적이며 완성도도 높은 음악앱입니다. 한번 다운 받아 보세요. 추천 합니다~!!.
그리고 이글이 끝나기전 개발자의 다른앱 Acoustic Guitar 데모 동영상 놓치지 마세요.~!!

그림을 그리는 붓은 점과 선 두가지 입니다. 정확한 심볼을 그리고 싶으면 정보(i)
의 설정에서 심볼을 훑어 보세요. 하지만 정확한 심볼을 그리지 않고 원하는데로
간단한 선을 그어도 비트가 달라집니다. 비트가 바뀌면서 서서히 색상도 변합니다.
스테레오 스피커에 연결해 보십시요. 음질도 훨씬 좋게 들립니다.

드럼 킷: Rock, 퍼커션, 재즈와 월드, 일렉트로닉, 태크노 중 선택
BPM(Beat per Minute) : 분당 비트수 조절
Pitch(음높이) : 피치 인/아웃을 이용해 BPM 조절

심볼 : 비트 마다 다른 심볼과 제목이 붙여져 있습니다. 정확하게 그려보고 싶으면 참조하세요.

점을 이용한 그리기 입니다. Simple 과 Compliex를 이용해 조합을 바꾸면 복합적이고
어려운 비트로 바뀝니다.

라인을 이용해 정확한 심볼을 넣어 봤습니다. 제목과 어울리는 심볼입니다.

Visual Drumming 심볼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면 드럼의 박자가 달라지며, 여러 음악 장르의 비트를 듣고 보며 플레이 해볼수 있습니다.
음악과 그래픽이 만나, 그림을 그리며 스테레오 헤드폰을 끼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Visual Drumming으로 드럼의 비트를 느껴보십시요. 신나는 비트가 나오면 머리가 저절로 흔들립니다. 전철에서 즐겨야 할까요?
음악 관련 리뷰
1착..ㅋㅋ 이런건 일착인데 말이죠..ㅋㅋ
아 이런 비트 좋아하는데
당장 받으러 갑니다^^
스테레오 스피커에 연결해 보세요. ㅎㅎ 리딤코드 이벤트 외에도 댓글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오호~ 아이들이 좋아하겠군요. 울 아들에게 써봐야지 ^^ 생후 26개월 아이폰이 아작날지도... ㅋㅋ
아이폰에 막 그림 그리겠군요. 먹기도 하고, ㅋㅋㅋㅋ :)
오홋.. 정말 재미 있겠군요. 한번 넣어서 예준이 줘 볼까요?ㅋㅋ
해보세요 :) 색도 바뀌고 드럼 소리도 나니까 신기해 할것 같아요~
일단 잽싸게 다운로드 ㅎㅎ 이런 재밌는 어플이 무료라니 완전 행복합니다 ㅋㅋㅋ 사실 다른 드럼 어플도 돈주고 받았는데 ㅎㅎ 이것도 쓸만할 것 같네요..
드럼을 치는 앱은 아니에요. 심볼을 이용해 비트를 바꿔줍니다.
장르별로 설정해 놓을수 있어, 아주 다양한 비트를 들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