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용법 Tips & Tricks

iOS7 음성 페이스 타임

iPhoneArt 2013. 10. 3. 08:00
300x250

iOS7 음성 페이스 타임은 이미 지원하는 서비스가 많이 있고, 스마트폰의 시스템을 가리지 않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간 음성 페이스타임의 편리한 점은 운영체제에 포함되어 있는 기본 서비스이기 때문에, 다른 앱을 설치하고 가입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전화도 같은 통신사 사용자들과 무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다른 통신사 사용자와 통화할 때는 아이폰 사용자라면 페이스타임 음성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iOS7 음성 페이스 타임

페이스타임 사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페이스타임을 실행시키고 음성과 영상 중 선택해서 전화하면 됩니다. 

iOS7 음성 페이스 타임

페이스타임도 전화의 즐겨찾기 목록처럼 연락처를 가져와 등록할수 있습니다. 전화의 즐겨찾기에도 페이스타임 오디오를 추가시킬수 있습니다. 

iOS7 음성 페이스 타임

연락처에서 검색이나 그룹, 혹은 전체 연락처를 스크롤해서 즐겨찾기에 등록할수 있습니다. iOS7에서의 검색은 이름, 성, 전화번호 검색을 지원합니다. 

iOS7 음성 페이스 타임

새로운 연락처도 페이스타임에서 추가할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LTE, 3G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셀룰러 망에서 3분 전후 통화 용량은 어림잡아 1.5- 2 MB정도. 통신사 마다 mVOIP 제한이 있습니다. 각 통신사 별로, 가장 낮은 요금제에서 30MB- 60MB 까지 제한되어 있습니다. 와이파이로 이 해외에 있는 친구와 페이스타임 음성, 영상을 할수 있기 때문에 좋은 서비스가 아닐수 없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