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앱 홈다이어트요가로 신체부위별로 요가 하기

iPhoneArt 2012. 9. 15. 06:30
300x250

신체 부위별로 효과적인 요가는 어떤 것일까, 홈다이어트요가

홈다이어트요가 아이폰 요가 배우기

홈다이어트요가는 신체 부위별로 어떤 요가를 해야 하는지 그 방법을 알수 있는 요가 안내 앱입니다.
사진과 함께 운동 방법과 효과, 주의 사항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합니다. 요가를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할수 있도록, 필수적으로 알아둬야 될 사항도 포함되어 있어서 시작 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홈다이어트요가는 동영상으로 자세를 설명하지 않기 때문에 사진의 각도를 주의 해서 봐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자세별 동영상을 봐 둔다면 운동 시 자세를 잡기가 더 편할듯 하며, 앱을 통해서는 원하는 부위별로 효과적인 운동이 어떤 것인지, 천천히 따라하면 될것입니다.

요가전의 준비운동, 운동시간 및 횟수, 호흡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 반드시 읽고 운동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홈다이어트요가는 무료 앱입니다.

 

홈다이어트요가 아이폰 요가 배우기

운동 가이드에서 요가에 필요한 사전 지식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운동 시간과 반복 횟수, 준비 운동과 호흡법, 수분 섭취, 자세별 시행 순서, 운동 후의 쿨다운 그리고 복장이나 매트에 대해서도 설명을 제공합니다. 꼭 읽어 봐야 할 부분입니다.

홈다이어트요가 아이폰 요가 배우기

핫 다이어트 요가를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며, 팔, 허리, 복부와 옆구리

홈다이어트요가 아이폰 요가 배우기

등과 다리 전반, 허벅지와 종아리, 엉덩이 부위별로 단련할수 있도록 분류를 제공합니다.

홈다이어트요가 아이폰 요가 배우기

팔에 대한 요가는 4가지 자세를 제안하며, 기도 자세에서 슬림한 팔라인, 가슴을 모아주는 효과를, 등 뒤로 깍지 자세로 뒤쪽 팔 라인, 막대 자세로 팔의 탄력과 군살 제거, 영웅 무드라 자세로 팔 근육이완과 팔라인 형성을 할수 있도록 돕습니다.

 

홈다이어트요가 아이폰 요가 배우기

자세별로 사진은 다양한 각도에서 제공하며, 한 자세를 최대한 잘 설명할수 있는 각도의 사진을 보여 줍니다. 필요한 경우 3장 이상의 사진을 보여주지만, 확대 보기는 안됩니다.

홈다이어트요가 아이폰 요가 배우기

다리 운동 중 전사 자세의 경우 입니다.

 

홈다이어트요가 아이폰 요가 배우기

전사 자세에 대한 설명

[홈다이어트요가 특징]
1. 운동시간 및 횟수 가이드
2. 요가 전 준비운동 가이드
3. 요가호흡방법 가이드
4. 요가관련 주의사항 정보 소개
5. 부위별 다양한 운동종목 소개

운동도 꾸준히 하는 것이 큰 효과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주 4일, 하루 20~30분 정도의 시간을 내서 꾸준히 운동한다면, 체력도 강화되고 서서히 운동의 효과를 볼수 있을 것입니다.
무료 앱 홈다이어트요가를 이용해 주말부터 쉬운 자세 부터 요가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요가를 혼자서 해볼 생각으로 너무 무리한 자세를 취하는 것은 위험할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 사항을 읽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홈다이어트요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