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와 노트 사무

아이폰 앱 빠른 알람 설정 리마인더 FingerTie

iPhoneArt 2012. 8. 25. 06:30
300x250
휠을 이용한 빠른 알람 시간 입력 FingerTie
FingerTie 아이폰 알람 할일 주간일정

FingerTie는 매우 빠르게 , 최소한의 과정으로 알람을 지정할수 있는 앱입니다. 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간의 일정을 원형의 다이얼을 돌려 빠르게 지정하는과정이 매우 편하게 만들어 졌습니다.보통 알람 설정은 시간 지정과 날짜 지정을 일일히 해야만 하기 때문에 여러번의 터치가 필요한데, FingerTie는 한 화면에서 시간과 날짜, 제목 쓰기까지 끝나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1세대 아이팟 나노를 닯은 모습에, 휠을 장착한 그래픽은 상세한 부분까지 선명하고 깔끔하게 표현되어 있고 작동도 매우 유연합니다.FingerTie는 잊으면 안되는 일이 있다면, 꼭 적어 둬야만 하는데  빠르게 알람 설정을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앱입니다.
심플하고 빠릅니다. 그래서 편리한 앱.

FingerTie 아이폰 알람 할일 주간일정

일정의 제목과 시간 알람 중 원하는 것을 먼저 지정하면 됩니다.

FingerTie 아이폰 알람 할일 주간일정

알람 시간 지정과 제목 입력 후 손가락을 탭하면 할일 알람 완료.주간 일정을 지정할 수 있도록 요일, 시간은  분단위 30분 간격으로 휠을 돌려 지정할수 있습니다.
오전과 오후는 시간을 지정하면
자동으로 변경 설정 됩니다. 휠을 돌릴 때 시간과 오전, 오후사이의 간격에 시간의 흐름을 알수 있는 이미지를 보여줘 시각적으로도 구분이 가능합니다.

 

FingerTie 아이폰 알람 할일 주간일정

알람 설정 해제는 알람 아이콘 탭.

FingerTie 아이폰 알람 할일 주간일정

일정 삭제는 아이폰 기본 제스처와 같이 목록에서 오른쪽으로 스치기 하면 삭제 메뉴가 나타납니다. FingerTie - easy alarms reminder는 매우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알람, 리마인더 앱으로주간 일정을 입력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한가지 문제점은 정렬 순서가 최신 입력 순이기 때문에 요일을 뒤섞어 입력하면 목록 보기는 정돈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여러개의 일을 입력해 뒀을 경우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이 최하단에 내려 가기 때문에, 목록의 시각적 정렬 기능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하지만 FingerTie는 빠른 알람 설정이 최우선이라는 목적에는 부합하는 앱입니다. 매일 매일 사용하면서 짧은 시간내에 잊지 않고 처리해야 하는 일에 대한 알람 앱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