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리듬 게임의 강자 Tap Tap Revenge Tour

iPhoneArt 2012. 7. 23. 06:30
300x250
도시 투어 연주로 즐기는 리듬게임 Tap Tap Revenge Tour

Tap Tap Revenge Tour는  탭탭리벤지 시리즈 4에 이후 오랫만에 새롭게 출시된 리듬게임입니다. 이전 시리즈 보다 그래픽이 특별하게 좋아지지는 않았지만 음표와 배경의 움직임이 더욱 유연해진듯 합니다. 이번 시리즈는 투어 형식으로 전세계의 도시들을 돌아다니며 연주를 하는 방식으로 도시를 언럭하면서 플레이 하게 됩니다. 매일 새롭게 올라오는 무료 노래가 있기 때문에 지루하지전에 구매한 노래가 있다면 가져와서 플레이할수도 있습니다노래마다 제공되는 멋진 그래픽의 스킨이 탭탭 리벤지의 또 다른 매력이며, 흔들기와 쪼개기, 탭으로 다양하게 리듬을 즐길수 있습니다. 

투어모드와 잼모드가 있고, 투어 모드에서는 오프닝부터 앵코르까지 한개의 투어를 마쳐야 하며, 잼모드에서 이미 플레이한 노래로 리듬 게임을 하고, 오늘의 노래나 이주의 노래 발견할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노래를 구입하거나, 무료 트랙을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탭과 음표를 반으로 나누는 슬라이스, 흔들기로 플레이 하며 스킨은 무료 곡에서도 다른 여러 스킨으로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버튼까지 효과가 들어간 스킨들이 있고, 조작하는 맛을 살려줍니다.

투어를 시작하면서 피크를 보너스로 받게 되기도 하며, 투어 정보에서 다음 연주 장소를 볼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연결했을 경우 게임내에서 받는 에픽을 담벼락에 올릴수 있습니다.

투어마다 제공되는 무료와 유료 곡으로 플레이 하며, 연주할 때마다 피크가 소요되고, 음표를 보너스로 받습니다. 한개의 투어가 완료되면 다음 24간 이후 투어에 도전할수 있습니다. 그동안 잼모드를 할수 있는데, 무료 노래를 모두 플레이 했다면 다른 무료 곡을 다운받거나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찾아 구매하면 됩니다.

선택한 노래는 다운로드 완료 후 플레이

특수 탭퍼가 내려오면 탭해서 파워업을 하거나, 파워업 아이콘을 탭해서 효과를 발동할수 있습니다. 콤보는 음표를 연속 탭해서 성공한 횟수로 점수 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Tap Tap Revenge Tour에서 제공하는 노래들은 가수들의 웹사이트로 이동해 그들의 프로필을 볼수 있고, 아이튠즈에서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무료 노래의 경우 모르던 가수들의 노래를 들을수 있고, 가수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노래를 홍보하고 판매가 가능해질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해서 탭탭리벤지에는 무료로 플레이 할수 있는 곡이 꽤 많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투어를 한다면 5-6곡으로 무료한 시간을 충분히 보상해 줄만한 리듬 게임입니다.비디오 배경의 스킨도 새롭게 추가 되었으니 다운받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