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게임 Just a Zombie 빠른 속도로 즐기는 중독성있는 벽돌깨기

iPhoneArt 2012. 2. 6. 06:30
300x250
단순함과 속도가 주는 중독성, 벽돌깨기 Just a Zombie

아이폰 벽돌 깨기 Just a Zombie

 

아이폰 벽돌 깨기 Just a Zombie

Just a Zombie는 매우 간단한 방식의 벽돌깨기 게임으로 연속적으로 쏟아지는 주먹으로 해치우는 통쾌함, 빠른 탭으로, 그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끊임없이 떨어지는 좀비들을 최대한 빠르게 때려야 하기 때문에 순발력과 집중력이 필수 입니다. 빠른 속도 즐기는 게임이라 타격감이 떨어졌다면, 아마도 이 간단한 게임은 재미없어졌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Just a Zombie는 단순함과 빠른 속도, 타격시의 효과와 타이밍에 의한 적절한 타격감이,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맛이 있는 게임입니다.
빠르게 탭하면서 콤보를 연결하고, 피버 모드에서 더 빠르게 타격함으로써 점점 더 빠른 속도가 필요하게 되니 집중할수 밖에 없습니다. 계속 빠른 속도로 움직이다가 한번 타이밍을 놓치면 일순간 머릿속에 혼란이 오겠지만, 그때 손가락과 머리가 따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직감함과 동시에, 허겁지겁 다시 엔진을 켜고 부스트! 하게 되는 게임.
Just a Zombie 는 속도 조절이 잘된 게임이며, 단순한 게임 규칙으로 누구나 지루한 시간에 수많은 아이폰내의 앱 아이콘 중 선택받을만한 게임입니다. 단순함이 주는 중독성과 쾌감! 누구의 손가락이 더 빠른지는 게임센터에서 겨뤄 보시기 바랍니다.

Just a Zombie둘러보기

아이폰 벽돌 깨기 Just a Zombie

게임시 3버튼과 4버튼 모드가 있고, 워밍업 모드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서 작은 점수를 얻을수 있습니다. 워밍업 모드에서는 아이템이 보너스로 나오니 모두 클리어 하면 좋습니다. 스테이지별로 좀비를 해치우고 모으는 뼈다귀는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수 있기 때문에 소중합니다. 진짜 게임은 서바이벌 입니다.
서바일벌 모드도 3버튼 4버튼으로 즐길수 있고 4버튼 모드에서는 더 높은 점수를 얻을수있습니다. 워밍업에서 얻은 보너스 아이템은 서바일벌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워밍업 모드에서 시간 제한안에 스테이지 클리어하고 뼈다귀를 보너스로 받거나 특정 스테이지에서는 아이템이 보너스로 나옵니다. 13스테이지 제공.
워밍업 모드는 3버튼부터 시작합니다.

아이폰 벽돌 깨기 Just a Zombie

서바이벌 모드 입니다. 빠르게 좀비를 없애면서 콤보 모드를 얻게 되면, 제거할 색상버트 을 탭해서, 같은 색상의 좀비를 한꺼번에 없앨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구매했다면 두개씩만 장착할 수 있고, 위험한 순간에 탭해서 아이템을 사용하면 됩니다. 영구아이템이나 소모성 아이템 구분없이 2개씩 장착 가능.

아이폰 벽돌 깨기 Just a Zombie

통쾌한 피버 모드 입니다. 피버 게이지는 왼쪽이며 모두 차면 피버가 발동하고 아무 버튼이나 눌러서 좀비를 없앨수 있습니다. 피버는 몇초간 지속되니 이때 사용할수 있는 아이템을 함께 이용해 게임을 더 유리하게 이끌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HP. 아이템을 이용해 좀비 처치 시 HP를 올리거나 감소 시간을 느리게 하거나, 정지시킬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벽돌 깨기 Just a Zombie

바쁜데 사람 얼굴이 나오면 치워줘야 합니다. Just a Zombie 는 사운드가 단순한 편인데도 HP 게이지가 빨리 소모되면서 위험한 순간의 사운드가 더 마음을 더 다급함을 알려주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놓치지 마시길.

아이폰 벽돌 깨기 Just a Zombie

상점
소모성 아이템은 모든 좀비 제거, HP 증가와 HP 소모 정지를 포함한 9종영구 장착 아이템은 좀비 제거시  HP가 상승과 감소 속도 제어, 피버시 HP증가 아이템이 있습니다. 소모성 아이템은 가격이 저렴하지 뼈다귀를 구매하지 않아도 할수 있습니다. 영구 아이템은 구매하면 업그레이드 아이템이 나옵니다. 패시브 아이템이지만 한번구매해두면 할만 합니다. 앱내 구매 아이템은 한개 입니다. 40,000 Bones 0.99

Just a Zombie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단순함이 장점인 게임이라 아이템 종류나 갯수도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더라도 복잡해지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타격 후 뼈다귀가 나올 때의 작은 사운드가추가된다면 게임 진행과정 중 여유 있는 간격에서 좀 더 감칠맛이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게임은 전반적으로 터치 반응이 정확해서 타격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며, 속도 조절이 좋아서 빠르게 즐기다가 살짝 숨쉴 틈도 있고, 피버 모드와 콤보 모드에서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수 있습니다. 단숨함과 스피드가 조화된 벽돌깨기 게임 Just a Zombie! 빠르고 정확한 탭에 자신있다면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