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추천 퍼즐 뒤엉킨 선들을 정리하는 The Plateau

iPhoneArt 2012. 1. 26. 06:30
300x250
심플한 방식의 퍼즐과 멋진 그래픽을 제공하는 The Plateau

아이폰 퍼즐 게임 The Plateau

The Plateau는 얽힌 실타래를 풀듯 하나씩 차근차근 풀어가는 퍼즐 게임으로, 출시된 지 3년? 이상 된 게임입니다. 깔끔한 그래픽이 여전히 멋지고, 우주 공간이라는 분위기에 맞는 양질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게임을 다시 받고 보니 그 당시에 이 게임이 얼마나 잘 만들어졌었는지 새삼 생각해 보게 됩니다.
50 levels을 제공하는 챌린지 모드와 최대한 빨리 풀어야 하는 아케이드 모드를 제공합니다.

아이폰 퍼즐 게임 The Plateau

The Plateau의 게임 방법은 단순합니다. 선이 연결되어 있는 행성을 선이 겹치지 않도록 위치를 변경하면서 푸른 선으로 연결되게 하면 됩니다. 이 선들이 모두 풀어질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집중해야 합니다. 관찰력이 문제 풀이의 중요한 요소란 것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는 순간이 될것입니다. 

아이폰 퍼즐 게임 The Plateau

20레벨부터 약간 복잡해지는 듯 보이지만 어느 순간 엉킨 선들이 한 개의 행성 위치를 변경하면서 제모습을 찾게 됩니다. 오래 풀면 답답해지니 안 풀릴 때는 게임을 닫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재밌게 즐기려다 더 속 터질수 있습니다.

아이폰 퍼즐 게임 The Plateau

나중에 다시 열면 단시간에 풀리는 경우가 꽤 됩니다. 이상하게...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시간 증가 보너스는 받을 수 있고, 가능한 한 빨리 풀어나가야 합니다.

아이폰 퍼즐 게임 The Plateau

각각의 퍼즐은 이런식으로 제시됩니다. 빨간 행성은 많이 얽혀 있다는 의미. The Plateau는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되었으며, 심플한 게임 방식과 멋진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여유 있을 때 즐겨 보세요. 실타래가 풀리지 않을 때 마구 잡이로 건드리다가 더 엉켜버리게 할수 있습니다. 또 너무 집중 했을 때도 문제가 풀리지 않기도 합니다. 휴식 시간을 보내고 뇌가 식었을 때 문제의 해결점이 단숨이 보이는 그런 퍼즐.
앱스토어에서 내려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