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용법 Tips & Tricks

아이폰 iOS 4.3 업데이트 편리한 홈 공유와 핫스팟

iPhoneArt 2011. 3. 10. 14:24
300x250
편리한 홈공유와 핫스팟, iOS 4.3 업데이트
Safari 성능
iOS 4.3 업데이트
빠른 속도의 웹서핑, 신형 엔진인 Nitro JavaScript 탑재로 자바 스크립트가 4.2에서보다 최대 2배 빠르게 실행되어 더 빠른 웹서핑을 할수 있습니다. 
 
iTunes 홈 공유
iOS 4.3 업데이트
맥이나 PC를 켜놓고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의 음악을 WiFi를 통해 공유할수 있습니다.음악과 동영상, 팟캐스트와 오디오북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나 동기화하지 않고 원하는 기기로 즐길수 있습니다.
 
홈 공유 방법
iOS 4.3 업데이트
홈공유는 아이튠즈 10.2와 iOS4.3, 애플 ID가 필요합니다. 아이튠즈에서 사용하는 아이디를 입력하면 되고, 아이튠즈 사용중이라면 기본으로 홈 공유가 켜져 있습니다. 
 
iOS 4.3 업데이트
만일 홈 공유가 꺼져 있다면 아이튠즈 파일 메뉴 고급에서 홈 공유를 켜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제 홈 공유 중 컴퓨터에서 할일은 끝났습니다.
 
iOS 4.3 업데이트
아이폰의 설정- 아이팟- 홈 공유 에서 컴퓨터에 입력한 같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둡니다.
iOS 4.3 업데이트
아이팟 실행 - 기타 - 공유 로 들어갑니다. 
 
iOS 4.3 업데이트
공유에서 연결된 자신의 컴퓨터를 선택하면 홈공유 과정은 끝납니다.  이제 공유된 비디오와 팟캐스트, 노래 등을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에 다운로드 하지 않고 보고, 들을수 있습니다. 
iPhone 4를 위한 개인용 Hotspot
아이폰4에서 3G 통신망으로 WiFi가 안되는 곳에서도 개인용 핫스팟을 이용해 맥과 피씨,아이패드, 기타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한 기기를 무선데이터와 접속할수 있습니다.와이파이, 블루투스, USB로 연결하면 최대 5대, WiFi는 최대 3대 까지 공유할수 있습니다.접속시, 매번 암호로 보호되며, 개인용 핫스팟을 사용하지 않을때는 아이폰이 감지해서 기능을 중지하게 됩니다.
아이폰 핫스팟
개인용 핫스팟은 설정에서 켜고 끌수 있습니다. WiFi로 연결할때 비밀번호를 제공하니 컴퓨터나 다른 기기에서 연결할때 입력하면 됩니다. 
아이폰 핫스팟
아이팟터치에서 WiFi를 켜면 자동으로 아이폰을 찾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연결됩니다. 
컴퓨터에서(맥) 에어포트를 켜면 아이폰을 찾습니다. 
아이폰 핫스팟
선택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아이폰의 WiFi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핫스팟
아이폰에 WiFi로 두개의 기기가 연결되었습니다. WiFi는 꽤 빨랐습니다. 그런데 다른 기기에서는 WiFi 신호를 보여주는데 아이폰에서는 WiFi신호는 보여주지 않네요.
 iPad 사이드 스위치
iPad 옆면 스위치를 화면 회전 잠금 기능이나  무음 기능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의 화면을 가로나 세로로 고정시킬수 있고 소리를 끄거나 켤수 있게 됩니다.
 
4.3 업데이트 지원 기기
아이폰 3Gs와 4, 아이팟터치 3,4 세대, 아이패드 1,2
이번 업데이트는 화요일에 뜬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하루 뒤에 올라온듯 합니다. 몸살로 이틀을거의 잠과 식사로 보내고 있는데, 그래도 업데이트는 했습니다. 사파리 브라우징 속도는 좀 빨라진듯한 기분이 들고, 핫스팟 연결도 매우 잘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3Gs에서는 여전히 블루투스와 USB 연결만이 지원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기능이 나오면 항상 그 기능을 사용하기가 쉽다는게 애플 iOS의 장점입니다.  홈공유기능은 다운로드해 동기화할 필요가 없어서 편하고, 핫스팟도 컴퓨터에 연결해서 쉽게 사용할수 있어 외부에서 사용하기 좋을것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