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강추 퍼즐 게임 신선한 아이디어와 잘 짜여진 퍼즐 Cut the Rope

iPhoneArt 2011. 1. 27. 08:00
300x250
게임 규칙 하나로 탄생한 멋진 퍼즐   Cut the Rope

줄에 매달려 흔들리는 사탕을 자르고, 녹색의 생명체에게 사탕을 먹이는 과정을 퍼즐로 만든 Cut the Rope는 물리적인 힘의 작용이 매우 잘 적용된 퍼즐 게임입니다. 

 
퍼즐은 연결 아이템이 무척 재밌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연결되어, 자르고, 탭하는 순발력까지 요구합니다. 아이템과 아이디어, 그래픽이 좋아서, 지루할 시간을 주지 않는 구성이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중간 중간 등장하는 장애물인 스파이크와 줄을 따라오는 벌레도 피해야하고 시간 제한은  없지만 결국 장애물이 시간 제한을 주는 퍼즐이기도 합니다.회전 아이템과 공기방울, 풍선을 이용한 이동, 자르는 속도와 정확한 시간과 순서도 요구하만 규칙은 단 하나, 자른다는 것입니다. 
Cut the Rope 구성이 매우 좋아 레벨 마다 아기자기한 재미를 주는 강력추천 퍼즐 게임입니다.
캔디로 먹여 살려야 하는 생물체 하나가 도착합니다. 
 
박스를 열면 듬성등성한 이를 가지고 입만 커다란 녹색의 생명체! 요놈이 사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의 줄을 스치기로 끊으면 당연히 떨어져서 입속으로 쏙 들어갑니다. 입이 커서잘 받아 먹고, 실패하면 실망하기도 합니다. 실망하지 않도록 게임을 잘 풀어가야 합니다.
박스는 현재 5개로 각각 25개의 레벨이 들어 있고, 여섯번째 박스는 업데이트로 추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박스마다 별의 갯수가 있으니 많은 별을 획득하는 것이 고득점의 방법입니다. 
줄의 길이도 조절해야하는 레벨도 있지만 첫번째 박스는 대체로 난이도가 쉽습니다. 공기 방울에 캔디가 들어가면 줄을 잘라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회전하는 아이템에 도달하면 줄이 나타나 캔디가 묶이게 됩니다. 회전과 방향을 이용해사탕을 전달할수 있습니다.
스파이크는 장애물로 사탕이 깨집니다. 한꺼번에 줄을 자를 경우 줄의 탄력에 의해 사탕이 이동해 스파이크에 닿을수도 있습니다.
어떨때는 빠를 동작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공기 방울과 함께 등장하는 풍선은 이동 방향을 결절합니다. 탭해서 뿡뿡~ 거리며 공기를 내보냅니다. 어른도 재밌는데, 아이들은 너무 좋아할듯 합니다. 
박스가 열릴수록 하위 레벨에 등장한 아이템들이 합쳐지게 되고 좀 더 다양한 퍼즐이 만들어집니다. 줄을 따라 사탕에 다가 오는 벌레도 등장합니다. 그래픽이 매우 귀여운 퍼즐이며 선명하고 깔끔합니다. 
이동 아이템을 이용하면서 줄의 흔들림, 속도, 자르는 타이밍, 공기방울을 터뜨려야 하는순간 등 모든 아이템들이 재몫을 하며 퍼즐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쉬운 난이도 부터 약간 어려운 난이도까지 편하게 즐길수 있으며,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 즐길수 있는 단순한 규칙과 방법을 제공합니다. 재밌는 퍼즐을 원하신다면 Cut the Rope를 추천합니다. 0.99의 가격에 재미가 보장된 퍼즐 게임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