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산뜻한 아이디어의 퍼즐 게임 Ramps

iPhoneArt 2011. 1. 26. 08:00
300x250
깔끔하고 간결한 퍼즐 구성과 재미의 조합 Ramps
 
아이폰 퍼즐 아케이드 Ramps
Ramps는 산뜻하고 귀여운 그래픽과 등장하는 아이템의 아이디어도 좋은 퍼즐 게임입니다. 목적지까지 장애물을 헤치고 가야하는 일반적인 퍼즐 게임이지만 등장하는 아이템과 퍼즐의 구성이 새롭습니다. 받침대로 길을 만들고 원형의 캐릭터를 구르고 튕겨지는 물리적인힘을 기본으로 합니다. 평범해 보이지만 정확한 각도와 위치, 속도 등을 생각해야 하며 길이되는 아이템과 장애물에 의해 벌어지는 의외의 장면들이 게임에 활력을 주기도 합니다.단순한 규칙는 누구나 플레이할수 있어 좋고, 증가하는 난이도도 매우 좋습니다. 아슬아슬하게 튕겨나가는 공을 제자리에 들어가게 하기 위해 조금씩 움직이면서 각도를 맞추는 과정이 지루하지 않게 느껴지는 재밌는 퍼즐 게임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수 있는 퍼즐 게임 Ramps 입니다. 
 
Ramps 둘러보기
아이폰 퍼즐 아케이드 Ramps
게임은 두가지 세계에서 각각 50레벨씩 제공됩니다. 
 
아이폰 퍼즐 아케이드 Ramps
간단한 게임 도움말이 있습니다. 받침대의 각을 조절해 장애물을 피하고 목표 저점인 양동이에 공을 넣으면 됩니다. 
Go를 탭하면 공이 나타나 구르게 되니 받침대를 먼저 배치해야 하며, 스마일을 획득하면보너스가 있습니다. 각도에 따라 속도도 달라지고 튕김도 달라지지 각도 조절은 무엇보다중요 합니다. 
아이폰 퍼즐 아케이드 Ramps
장애물들은 다양하게 등장합니다. 물고기가 나와 삼켜 먹기도 하고 자석에 붙거나 통풍구에 빨려 들어가기도 합니다. 받침대의 위치에 따라 장애물에 영향을 받지 않게 되며, 튕김과속도에 따라 장애물을 피할수 있습니다. 마지막 과정이 아슬아슬할때가 많습니다. 
아이폰 퍼즐 아케이드 Ramps
장애물들은 물론 점점 더 많아지고 퍼즐고 복잡해 집니다. 
아이폰 퍼즐 아케이드 Ramps
얼음 세계는 움직이는 아이템과 받침대로 인해 캐릭터의 크기가 바뀌기도 합니다. 눈과 얼음의 특성을 이용하고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아이폰 퍼즐 아케이드 Ramps
펭귄들은 어디에 등장해도 의외고 귀엽습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깔끔한 그래픽과 깔끔한 배경음악, 재밌고 아슬아슬함이 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쉬운 난이도 부터 어려운 난이도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즐길수 있고 누구나 할수 있는 단순한 게임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