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 크리스마스 리딤코드 이벤트 4탄

iPhoneArt 2010. 12. 22. 16:00
300x250
명쾌한 강의와 발음 교정 음성인식 기능의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은 자주 사용하는 영어 문장의 표현패턴으로 분류해 공부하며, 이방법은 연관된 응용 문장을 쉽게 만들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다양하고 풍부한 대화를 제공하며, 패턴의 이용 방법과 의미를 명확하게 설명해주는 이보영의 동영상 강의, 또한 배우고, 말하며 외우는 과정을 반복하며 문장을 머리속에 넣는 과정이 More & More, Pattern Drill 로 이어지며, 음성인식으로 배운 문장을 말해 내가 발음한 문장이 어떻게 인식되었는지 알게 되는 Speaking training 으로 완료 하게 됩니다. 
잘 짜여지고 알찬 강의가 있는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으로 문장의 핵심을 쉽게 이해할수 있을 것입니다.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의 특징
1)세계 최초 스마트폰 어학 콘텐츠에 음성인식 기술 적용
2)무한 반복! 집중 훈련! 자동 암기! 
듣기, 말하기, 쓰기를 3-STEP으로 집중 훈련하여 강의에서 학습한 내용을 자연스럽게 입에 붙을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음성인식을 통한 발음과 말히기를 확실하게 학습
3)하나를 알면 열 이상을 말할 수 있다! 
미국인들이 실제 생황에서 가장 많이 쓰는 패턴들만을 골라 학습하고 해당 패턴을 사용한 다양한 문장을 만들어 봄으로서 핵심 패턴 학습으로 영어 말문을 틀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4)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다! 
아는 것에서 그치면 아무 소용없습니다. 강의에서 학습한 패턴, 문장들을 문장들을 학습자가 다양한 방법으로 직접 듣고 말하기, 쓰기를 반복함으로써, 입을 열어 말하고 소리치고, 직접 써보고, 또 귀로 영어 듣기를 반복해 결국 영어로 의사 소통할 수 있게 합니다.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
음성인식 이용은 무선인터넷이 필요하며, 플레이를 누르고 발음하면 인식된 문장이 나옵니다.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은 아이패드 용이 있습니다. 
1.2 업데이트 버전에서 모든 동영상 강의 가 1차시 동영상 강의로 나오는 문제 수정 되었
습니다.
 
 
크리스마스 추천 앱 리딤코드 이벤트 NEW 이보영의 패턴회화 120 기본편
 
개발사 POVE, Edubox Inc에서 ipodart.net 크리스마스 리딤코드를 위해 아이폰용5 개
아이패드용 5개를 보내주셨습니다.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