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아이폰 i사진폴더와 라디오알람 크리스마스 추천 앱 리딤코드 이벤트 6탄

iPhoneArt 2010. 12. 23. 15:41
300x250
크리스마스 추천 앱 리딤코드 이벤트 6탄 i사진폴더와 라디오알람
아이폰 추천 앱 라디오알람
사진과 동영상을 관리하고, 비밀폴더로 사생활 보호 역할을 하며, 무선인터넷 WiFi를 통한 백업과 업로드를 지원하는 사진/동영상폴더관리-i사진폴더. 
 

라디오알람 - MP3/라디오/자연의소리 알람, 취침타이머 기능
아이폰 추천 앱 라디오알람
전세계 35,000 여개의 라디오 채널을 지원하는 SHOUTcas를 통해 다양한 방송을 청취할수
있고, 듣고 싶은 라디오 채널을 알람으로 맞춰 놓을수 있으며, 음악과 지원되는 자연의 소리로
잠자기 전 휴식을 취할수도 있는 다기능 라디오 알람!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면서 사용하기도 쉬운 환경을 갖춘 유용함, 재미, 교육 채널로 외국어
듣기에도 활욜할수 있는 추천 앱 입니다. 
 
 
 
 
아이폰 앱 개발사 인사이트미디어
그동안 인사이트 미디어에서는 좋은 교육용 앱과 사용자들을 위한 무료 앱도 많이 출시 했습니다. 사전과 영어공부를 연결시킨 명작읽기 북앤딕, 세계의 명화로 시작해 별자리 이야기, 오바마 연설, 세계의 명연설 유용한 앱들을 많이 만든 개발사 입니다. 
유용한 앱은 사무적이고, 딱딱하고 복잡하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쉽고 편하게 쓸수 있는 사용자 환경을 만들었고, 두가지 기능 또는 다기능 앱에서도 복잡하지 않은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추천 앱을 위해 리딤코드를 부탁했는데 두가지 앱 모두 리딤코드가 소진되고 없는 상태였지만, 선물하기 리딤코드를 제공하셨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리딤코드 이벤트를 계획한 이유는 사용자들과 좋은 앱을 나누자는것이 취지였고, 인사이트 미디어도 같은 생각으로 참여해 주셔서 흐믓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