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게임 선과 형태를 만드는 깔끔한 퍼즐 Shape It Connect & Make

iPhoneArt 2010. 12. 13. 16:00
300x250
선명한 그래픽의 퍼즐 게임 Shape It  Connect & Make
 
아이폰 아이팟터치 퍼즐 게임 Connect & Make
Connect & Make는 선을 연결하거나 선을 연결하거나, 형태를 만드는 퍼즐게임입니다.
선을 연결한다는 게임 규칙을 적용한 메인 메뉴부터 전체적인 그래픽의 완성도가 좋고, 사운드도 산뜻합니다.세로의 줄이 많아지며 난이도가 올라가는 일반모드와 도전 모드를 제공하며, 점차 라이프바의속도도 감소하기 때문에 빠른 머리 회전으로 시간과도 싸워야 합니다.총 9개 형태를 만드는  목표달성이 있고 게임센터를 지원하는 게임입니다. 그래픽 좋고, 간단한 규칙의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선택해 볼만한 게임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퍼즐 게임 Connect & Make
일반모드입니다. 눈을 깜빡이는 구슬들이 선을 연결하면 표정이 바뀌어 귀엽습니다.다른 구슬을 지나치며 선을 연결할수는 없고 직접 연결해야 하며, 세로줄은 서로 연결할수 없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퍼즐 게임 Connect & Make
가능하면 많은 선들을 연결하면 보너스 점수도 받고, 라이프바도 증가 합니다.
라이프바가 계속 줄기 때문에 장애물이 나올때 빨리 연결해야 줄이 끊기지 않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퍼즐 게임 Connect & Make
챌린지 모드 입니다. 라인을 택해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챌린지 모드는 라이프바의 속도는 더 빠르게 감소하며, 점수를 얻을 경우 빠르게 차오릅니다.
회전하는 톱니바퀴는 선을 끊기 때문에 빨리 선을 연결해야 합니다.

Shape It Connect & Make 아이패드용
Shape It  Connect & Make 아이패드용도 출시 되었습니다.
 
마치며
퍼즐은 간단한 게임 규칙을 가졌다고 얕볼수 없는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 초반 일반모드에서 라이프 바의 감소 속도를 좀 더 느리거나, 형태나 선을 만들수 있는 확률을 려 난이도더 서서히 증가하고 게임을 좀 더 즐길수 있도록 해주었으면 합니다. Connect & Make 그래픽이 매우 선명하고 실로폰 사운드도 효과음으로 듣기 좋았습니다. 선을 연결해서 플레이 화면을 구동하는 메뉴는, 규칙과 그래픽이 일관성을 가지고 게임 전체에 적용되어 게임의 완성도를 좀 더 높여 주었습니다. 선과 형태를 만드는 심플한 퍼즐 게임 Connect & Make, 퍼즐을 좋아하신 다면 도전해보십시요. 깔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