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전국의 문화행사 검색 대한민국 문화행사

iPhoneArt 2010. 11. 21. 20:38
300x250
대한민국 문화행사
아이폰 아이팟터치 대한민국 문화행사
대한민국 문화행사는 전국의 행사 정보를 제공하는 응용프로그램입니다. 근처에 가볼만한 곳은 없는지, 현지를 방문했을때 시간을 내어 가볼만한 행사, 아이들을
위한 문화체험 정보 등을 검색할수 있습니다.위치정보를 이용한 주변의 행사, 지도로 찾는 지역별보기, 단어, 테마, 날짜별로 검색하는세부검색 방법을 제공합니다. 
최근 검색한 행사를 자동 저정하고, 가보기로 계획할 행사는 즐겨찾기 등록해 놓고 볼수 있습니다. 한국 전 지역의 지역축제, 박람회, 체험행사, 문화행사를 제공하고 있어서 지역별로 이용하셔도 좋을것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대한민국 문화행사
현재위치에서 주변검색을 하려면,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 설정에서 위치정보를 [켬]으로하셔야 합니다.
대문: 전체행사, 현재 행사, 예정 행사와 지난 행사를 볼수 있습니다.
내주변보기: 주변지역의 행사를 볼수 있습니다. 현재위치에서 주변검색을 하려면,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 설정에서 위치정보를 [켬]으로 하셔야 합니다.
상세 검색에서 더 지역적으로 자세한 정보를 입력해 찾아 볼수 있습니다. 
행사 정보: 행사의 유/무료 여부와 지도, 날씨 정보,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는 모바일 페이지가 아닌 경우, 플래쉬를 사용한 경우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에서 보이 지 않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대한민국 문화행사
내지역보기: 지도를 이용해 지역별로 이동해 군까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대한민국 문화행사
세부검색: 단어와 테마별, 날짜별 검색을 지원하며 날짜별 검색에서는 지역과 검색범위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대한민국 문화행사
문화행사 달력은 날짜를 탭하면 그날의 행사를 볼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사용할수 있는 검색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대한민국 문화행사
설정에서 검색범위위 추천 지역만 검색하기, 검색 순위로 내 주변만 검색하기, 무료행사만 검색하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1. 내주변보기는 내 주변의 문화행사를 검색하여 보여줍니다.
2. 지역별보기는 지도로 선택하여 무슨 문화행사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3. 세부검색은 단어, 테마, 날짜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4. 문화행사 달력은 내가 원하는 날짜에 어떤 문화행사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5. 대문추천은 대문이 추천하는 행사가 표시되며 검색순위는 이용자들이 많이 검색한 것이 표시됩니다.
6. 최근검색은 최근에 검색한 것을 볼 수 있고 즐겨찾기는 원하는 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설정에서는 무료행사만 검색하거나 내 주변만 검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가끔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목록을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1년 문화행사는 11월말 업데이트 예정이고 매월 2회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합니다.유료뿐 아니라 무료 행사정보도 꽤 들어 있습니다. 시간이 될때 가까운 지역의 행사를 검색해 둘러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