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앱 매장에서 카드할인율을 비교할수 있는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

iPhoneArt 2010. 11. 1. 17:34
300x250
경제적인 카드 사용: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
아이폰 아이팟터치 카드 할인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의 할인정보를 모아 지역별로 검색해 활용할수 있는 카드할인 정보 서비스 입니다. 
카드의 사용은 인근지역을 이용할때도 많아, 위치정보를 이용한 근처에서 카드 할인이 많이 는 매장을 찾을수도 있고, 타 지역으로 여행할때도 그 지역의 할인정보를 이용할수 있을 것입니다.다양한 카드를 많이 가지고 사용하는 분들이 많을텐데 상점을 찾아 내가 가진 카드 중 어떤 카드가 해당 매장에서 유효한지 알수 있고, 카드별로 비교해 볼수 있어서 유용합니다.온동네할인정보는  신용카드, 체크, 선불카드, 이통사와 멤버쉽카드 등 국내의 2600개 카드의 할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식점, 영화와 공연 등 문화 관련 할인정보, 여행과 놀이, 뷰티와 건강, 교육과 학원, 쇼핑 등 다양한 매장정보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로 많은 상점 정보가 추가되길 바랍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카드 할인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
상점찾기: 음식점과 문화, 여행, 놀이, 뷰티, 건강, 교육과 학원, 쇼핑, 생활 편의 시설까지 찾아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카드 할인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
각 분류는 다시 상세 분류되어 있어 원하는 먹고 싶은 음식을 선택하기 쉽습니다. 상점 정보는 더 많이 추가 되어야 할듯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카드 할인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
할인정보보기: 보유카드를 여러개 입력해 두었을 경우, 찾은 상점에 어떤 카드를 사용할수 있는지 볼수 있습니다. 같은 상점에서 여러장의 카드를 사용할수 있다면 할인율이 높은 카드를 사용할수 있어서 좀 더 경제적이고 알뜰한 카드 사용을 할수 있을것입니다.
스크랩: 찾은 매장중에서 괜찮은 곳이 있다면 스크랩해서 모아 둘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카드 할인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
카드추가: 보유카드 메뉴에서 카드 검색과 카드사 별 목록으로 들어가 찾아볼수 있습니다.목록이 매우 많기 때문에 검색으로 추가하기가 쉽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카드 할인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
주변검색: 아이폰의 설정에서 위치서비스를 켜고 주변 2킬로미터까지 업종별로 검색할수 있습니다. 메뉴 변경이 쉬운 편인데 위치서비스 관련해서 안정적이지 못한 부분이 있는듯합니다. 앱 종료 현상이 있었고, 목록으로 찾기에서 보여주는 매장을 지도위에서 나타내지 못한 적도 있었습니다. 

 

기능요약
상점찾기 

- 상호명을 입력하여 상점 정보 및 할인정보 검색

- 지역명을 입력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상점 정보 및 할인정보 검색

- 업종별 분류검색으로 해당 상점의 정보 및 할인정보 확인 기능


스크랩 

- 관심 있거나 즐겨찾는 상점은 스크랩 버튼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시 볼 수 있음


보유카드 등록
-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보유카드를 미리 등록하여 다양한 혜택을 꼼꼼히 챙김!

- 국내 카드를 전체 검색하여 등록하거나, 분류별로 등록된 카드를 선택, 쿡 저장!

- 할인 및 적립이 가능한 상점을 업종별, 지역별로 분류해 빠르게 찾을 수 있어 편리!


주변검색

- 현재 위치를 중심으로 주변에 있는 상점을 업종별로 선택, 가까운 거리순으로 확인 가능


스마트 기능

- 상점에 대한 추가 할인정보 또는 놓치기 아까운 유용한 정보를 제보 할 수 있는 기능

- 보유한 전체 할인카드 및 개별 할인카드를 기준으로 혜택이 가능한 상점 및 할인정보 보기

- 타운스퀘어 멤버스의 차별화된 할인 및 무료쿠폰 또는 부가서비스 등 온동네 할인정보 제공
타운스퀘어, 온동네할인정보는 더 많은 매장 정보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면 보유카드의 정보를 바로 비교해 볼수 있어, 좀 더 경제적인 카드 사용을 할수 있을듯 합니다. 

 

 

 

300x250